티스토리 뷰

고준 리즈 과사 고향 학력 여자친구 키

배우 고준이 SBS '미운 우리 새끼'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끝난 '열혈사제' 로 많은 인기를 얻은 고준인데 예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고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고준 나이 고향 키 결혼 여자친구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고준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겠습니다. 고준의 본명은 김준호 이며 1978년 12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45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키는 약 184cm 에 몸무게 73kg 이라고 하네요. 고준의 학력사항은 흥진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교 졸업이며 2001년 영화 '와니와준하' 로 데뷔하였습니다. 종교는 천주교 입니다.

 

고준

고준은 2017년 영화 '청년경찰' 에서 조선족 두목을 연기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OCN 드라마 '구해줘' 에서도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며 인지도를 올렸습니다. 2018년 JTBC 드라마 '미스티' 2019년 SBS 드라마 '열혈사제' 에 출연하며 인지도가 더욱 높아졌는데 특히 열혈사제에서는 고준 특유의 비주얼 과 포스있는 연기력으로 인기가 매우 많아졌습니다.

 

고준 나이

고준 고향

고준의 과거 사진을 보면 지금과 거의 변화가 없습니다. 사실 2014 년 타짜 : 신의손 에서 유령 역으로 출연 하기 전까지는 인지도가 거의 없었는데 출연한 영화에서도 대부분 단역으로 나왔습니다. 타짜에서 유령역으로 출연한 뒤 카리스마 있는 외모와 불량끼 있어 보이는 외모로 영화 '밀정','럭키','미씽 :사라진 여자' 등에 출연했고 2017년 '청년경찰' 2018년 '바람바람바람','변산' 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고준 키

고준 몸매

고준은 탄탄한 근육을 자랑하는 모델 같은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렷한 이목구비의 얼굴 역시 상당한 매력으로 느껴져 화보 촬영에서는 정말 멋진 작품들이 나올 정도로 배우인지 모델인지 헷갈릴 정도네요. 고준은 아직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없었고 현재 여자친구가 있는지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외모가 워낙 동안이고 인지도가 오른지 얼마되지 않아 이렇게 나이가 많을 거라고 생각한 사람이 많진 않을 것 같습니다.

 

 

고준 여자친구

고준의 연관검색어에 '고준 결혼' ,' 고준 여자친구' 등 나이가 생각보다 많다 보니 나오는 말들이 있는데 아직 결혼하지 않았으며 여자친구도 없는 상태이며 결혼을 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서 언급한 적이 있는데 결혼을 안한게 아니라 능력이 없어서 하지 못했다고 밝혔다고 하네요. 고준의 이상형은 눈빛이 선한 여자라고 하네요. 얼른 좋은 여자친구 만나서 결혼 소식도 기대하겠습니다. 앞으로 좋은 작품으로 방송에서도 자주 볼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오늘 배우 고준의 여자친구 결혼 나이 고향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