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윤정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실물 키

배우 고윤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무빙'에서 '장희수'역으로 출연한다고 하는군요. 최근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고윤정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고윤정의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사진 고향 학력 실물 몸매 가족 MBTI 작품활동 인스타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고윤정 배우 프로필 정보
  2. 고윤정 리즈 과거사진
  3. 고윤정 실물 몸매 작품활동

1. 배우 고윤정 프로필

고윤정 배우 프로필 정보부터 알아보면 1996년 4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 27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동 출생이고 키 163cm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부모님, 외동딸이라고 하며 학력사항 문래초 - 양화중 - 서울미술고등학교 서양화과 - 서울여자대학교 현대미술학 휴학이라고 합니다. 2019년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으로 데뷔하였고 MBTI는 'ISTP'이며 소속사는 'MAA'입니다.

 

고윤정은 2019년 데뷔한 배우로 데뷔 이전 '대학내일' 표지모델로 먼저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롯데리아 와규버거 광고를 찍었으며 2019년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단 한 편에 출연하면서 단숨에 스타의 길을 걷게 되었어요. 최근에는 인기 있는 연예인들만 찍는 이동통신사 광고까지 출연하며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특히 2020년 1월 가수 이승철의 '내가 많이 사랑해요'의 뮤직비디오에서 박보검과 함께 출연하면서 '박보검의 그녀'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2. 고윤정 리즈 데뷔전 과거얼굴

고윤정은 과거 중학교 1학년 때부터 미술을 공부했다고 하며 중학교 3학년 때는 예고 입시도 했었다고 합니다. 결과가 좋지 않았는데 운 좋게 미술 고등학교에 편입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대학교도 서울여자대학교 현대미술 전공으로 들어갔는데 대학시절부터 긴 시간 동안 미술을 해서 지치고 슬럼프가 와서 매일 진로 고민을 하고 있다가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찾고 싶어 대학교를 휴학하고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하며 경험을 하다가 결국 미술을 놓고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대학내일' 사진속의 고윤정의 모습은 지금과 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어요. 대학 시절에는 앳되고 상큼한 모습을 보여주었다면 지금은 청순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겨 시선을 끌고 있는데 성형 수술 여부는 언급이 되지 않았습니다. 실물 역시 엄청난 미모를 자랑하고 있는 고윤정이에요. 그런 고윤정은 SK텔레콤 광고로 처음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죠. 이후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배우 전지현, 서지혜, 탕웨이 닮은 꼴로도 유명하며 가수 10cm, 육성재 등 다양한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하였어요.

 

고윤정은 운동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하는데 5살 때부터 14살 때까지 발레를 했고, 피겨스케이팅과 수영을 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취미가 자주 바뀌는 편이라고 하는데 최근에 취미로는 자동차 레고 조립과 베이킹 등이 있고 지금까지 꾸준하게 하고 있는 취미는 운동이라고 하는군요. 얼굴과는 다른 허스키한 목소리와 시원시원하며 유쾌한 성격을 지니고 있는 것이 매력이며 촬영장에서는 분위기 메이커라고 합니다.

 

 

고윤정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고윤정 실물동영상 보러가기

3. 고윤정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고윤정은 2020년 넷플릭스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과 '스위트홈'에 이어 2021년 JTBC '로스쿨'에 출연하였습니다. 2022년에는 '환혼 : 빛과 그림자'에서 주연 '진부연'으로 출연하였고 이어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무빙'에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영화로는 2022년 '헌트'에 첫 출연하였는데 좋은 연기력과 흥행으로 성공적인 영화 데뷔에도 성공하였습니다. 아직까지 남자친구 열애설은 전해지지 않았어요. 이상으로 고윤정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리즈 고향 학력 가족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MBTI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효주 프로필 나이 성형전 몸매 키

한효주 프로필 나이 성형전 몸매 키 영화배우 한효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서울촌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가수 '이승기'와 11년만에 재회를 한다고 하는데 어떤 케미를 보여

dkqenfwkqk.tistory.com

 

류승룡 프로필 나이 리즈 아내 아들

류승룡 프로필 나이 아내 아들 배우 류승룡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 3'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오나라'와 함께 나와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디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