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진주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자녀 키

가수 진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3'에 슈가맨일지도 모른다는 소식입니다. 이전에는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진주의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근황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보겠습니다. 그리고 결혼, 근황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볼게요. 그럼 밑에서 인스타그램과 과거 사진들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진주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주진, 1980년 7월 4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2살이네요. 키 154cm, 몸무게 45kg이며 학력 사항은 상명대학교 대학원 뉴미디어음악학과 박사과정,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동덕여자대학교, 삼성고등학교, 성보중학교, 난우초등학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동생 범진이 있습니다. 소속사 팔로우엔테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7년 정규 앨범 '해바라기'이네요. 소속은 정화예술대학교 전임교수입니다.

 

진주 직업 교수 겸 가수로 과거 작곡가 '조운파'의 눈에 뛰어 어린시절부터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과거 유니세프 주최한 국제어린이음악제 한국예선대회 출장 경력이 있네요. 이후 고등학교 1학년 때 jyp엔터테인먼트 박진영을 만나 가수 데뷔를 하게되었습니다. 리메이크곡 노래 '난 괜찮아'가 많은 사랑을 받으며 히트를 쳤네요. 하지만 갑작스럽게 성대결절이 와서 임시 은퇴를 하기도 했습니다. 회복을 하면서 음악과 교수 활동도 하고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도 출연을 했다고 합니다.

 

가수 진주는 2017년에 데뷔 20주년을 맞아 컴백을 하려고 했습니다. 4집 이후 16년만에 정규 앨범이라고 합니다. 뛰어난 가창력과 파워풀한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였기때문에 더욱 기대감을 받고 있습니다. 복면가왕에서는 3대 가왕이 되면서 여전히 좋은 실력을 뽐냈네요. 그리고 최근에는 드라마 '용왕님이 보우하사' OST 활동도 했으며 대학교에서는 음악을 가르치고 있다고 했습니다.

 

가수 진주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모습이 눈길이 가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결혼설이 있었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과거 모 그룹 아들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광고 모델, 음악 방송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진주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근황, 결혼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