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가수 박지윤 성형전후

1오늘의 정보1 2019. 4. 22. 19:54


가수 박지윤이 남자친구 카카오 조수용 대표와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가 많습니다. 연관검색어에 '가수 박지윤 이혼'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니며 이번에 초혼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지윤의 과거사진, 성형 전후, 몸매 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그럼 과거 졸업사진 모습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직업 가수, 싱어송라이터 겸 배우입니다. 초등학교 시절 하이틴 잡지에 얼굴을 알렸으며 배우 '장동건'과 함께 화보 촬영으로 유명합니다. 아역 배우 활동을 하다가 솔로 가수 활동을 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았습니다. 섹시 아이콘으로 히트곡 노래 성인식, 하늘색꿈, 아무것도 몰라요 등이 히트를 쳤습니다.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가수 '박진영'이 프로듀싱을 했습니다. 드라마와 영화, 가수 활동까지 멀티 엔터테이너입니다.


박지윤


박지윤 성형전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박지윤은 높은 콧대로 코수술 성형 의혹이 있었는데 보톡스 시술조차 한 적도 없다고 말했습니다. 제가 보기에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동안 미모와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요. '인스타그램'에서도 사진 취미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집안 정보로는 부유한 집안이 아니라 평범한 가정에서 자랐다고 합니다.



박지윤 근황


가수 박지윤 과거 얼굴


가수 박지윤


본명 박지윤, 1982년 1월 3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7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이며 키 172cm, 몸무게 46kg, 혈액형 O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세륜 초등학교, 오륜 중학교, 창덕여자 고등학교,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 경희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문화콘텐츠학과 대중예술전공입니다. 그리고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조수용이며 종교 개신교이에요. 소속사 박지윤클리에이티브로 데뷔 시기는 1994년 CF 해태제과입니다.



박지윤 결혼


박지윤 인스타 사진


박지윤 조수용


박지윤은 2019년 3월 남친 조수용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조수용 직업 카카오 공동대표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입니다. 박지윤 조수용 나이차이 8살 차이며 2017년 3월에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네요. 박지윤은 임신 후 출산을 하게 되면 자녀 얼굴이 정말 사랑스러울 것 같네요. 그리고 영화 출연작 청포도 사탕 17년전의 약속, 서울, 회복 등이있으며 예능 출연작은 복면가왕, 세계 문학기행 문학의 길을 걷다,엔터테이너스, 트렌디 로드 등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신곡 활동,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하게 활동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탤런트 박지윤의 과사, 성형전,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안 남편 김건우  (0) 2019.04.23
변우민 아내 김효진  (0) 2019.04.23
신동미 자녀 없는 이유  (0) 2019.04.22
허규 나이 신동미  (0) 2019.04.22
홍경민 부인 딸 라원  (0) 2019.04.2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