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서준 프로필 복근 과거 여자친구

박서준이 tvN '삼시세끼 - 산촌편'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서준은 나영석PD의 윤식당 멤버로 좋은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었죠. 오늘은 배우 박서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하는데 박서준 프로필 과거 여자친구 백진희 결별 나이 군대 키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박서준

박서준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봅시다. 박서준 본명은 박용규이며 1988년 12월 16일생으로 올해 박서준 나이 35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키 185.6cm 체중 69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해요. 박서준 학력 인천안남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전공 졸업이며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와 남동생 2명 이 있다고 합니다. 박서준은 2011년 방용국 뮤직비디오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없다고 하네요.

 

 

박서준 과거사진

박서준 본명

박서준은 과거 어린시절 장남으로 태어났고 원래 꿈은 야구선수였으나 자신보다 체격이 더 좋은 동생도 야구선수를 꿈꿨고 아버지는 동생을 밀어주기로 해 야구선수의 꿈을 접었다고 합니다. 꿈이 좌절된 박서준은 무기력한 학창시절을 보냈으나 우연히 참가한 코스프레 퍼포먼스 무대 이후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당시 박서준의 성격은 내성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었고 부모님은 반대를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박서준은 자신의 의지를 보이려 노력했고 결국 40명 중 36등의 성적을 5등까지 올린 뒤 허락을 받고 새벽 3시까지 연기학원과 공부를 병행하며 서울예대 연기과에 진학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대학에 진학한 이후 자신보다 뛰어난 친구들을 보고 슬럼프에 빠져 빠르게 군대를 입대를 하였다고 하는군요.

 

 

박서준 흑역사

박서준 결혼

 

박서준은 군 제대 이후 소속사 키이스트와 계약하며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 하였다고 합니다. 캐스팅 이후에도 출연이 무산 되는 등 여러 우여곡절을 겪자 박서준은 배우를 포기하려 했는데 잘 이겨내 다양한 배역을 소화하기 위해 복싱, 검도, 합기도, 승마 까지 배웠다고 하는군요. 박서준은 2013년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 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 하였고 이후에는 점점 주요 배역을 맡기 시작했고 예능 및 영화에서도 확실한 주연으로 자리 매김 하게 되었죠.

 

 

박서준 여자친구

박서준 몸매

박서준은 2015년 배우 백진희와 열애설이 터진 적이 있었죠. 여러번 열애설이 터졌다가 한 매체에서 2년째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오기도 하였는데 박서준은 당시 친한 사이일 뿐 개인적으로 만날 시간도 없다며 부인하였죠. 작품을 하다 보면 여자친구를 만들 시간이 없다는 안타까운 이야기를 하였네요. 요즘 영화 드라마 예능 종횡무진 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박서준인데 앞으로도 더욱 좋은 연기력으로 좋은 작품으로 만날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배우 박서준의 과거 여자친구 사진 군대 나이 실제키 집안 열애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