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기준 프로필 리즈 결혼 학력 작품활동

배우 엄기준이 KBS2 '해피투게더4'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엄기준 근황으로는 뮤지컬 '드라큐라' 에 출연한다고 하는군요. 오늘은 엄기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 엄기준 프로필 과거사진 결혼 정인영 열애 안경 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엄기준

먼저 엄기준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엄기준은 1976년 3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47세 입니다. 엄기준 고향은 서울특별시 성북구 출생이며 엄기준 키 179cm 체중 6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엄기준 학력사항으로 고려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 서울종합예술원 연기뮤지컬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엄기준은 아직 결혼 하지 않은 미혼이며 1995년 연극 '리차드3세' 로 데뷔 하였고 소속사는 싸이더스 HQ 라고 합니다.

 

 

엄기준 과거

엄기준은 과거 고등학교 때 배우를 꿈꾸기 시작 했다고 하네요. 고등학생이던 1992년 당시 인기드라마였던 '우리들의 천국' 에 보조출연을 하기도 하였으며 고등학교 졸업 이후 연극단원이 되었고 1년 후 국립극장에서 '리차드3세' 에 단역으로 출연했다고 합니다. 엄기준은 뮤지컬이 연기와 노래를 함께 할 수 있는 무대여서 뮤지컬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엄기준 20대 초반 연극과 뮤지컬로는 생활이 어렵고 가정 형편도 어렵자 군대에서 말뚝을 박으려 했지만 어머니의 만류로 제대 이후 여러 뮤지컬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고 TV로 진출하여 무대와 방송을 넘나들며 연기파 배우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엄기준 성형전

엄기준 부인 아내

엄기준은 안경을 낀 얼굴과 벗는 얼굴에 따라 이미지가 완전 달라지는 배우입니다. 엄기준은 뮤지컬에서는 거의 안경을 쓰지 않지만 TV에서는 대부분 안경을 쓰고 출연하죠. 원래 시력이 좋지 않아 도수 있는 안경을 쓰다 조승우의 조언으로 라식수술을 하고 현재 알 없는 안경을 쓴다고 하네요. 엄기준은 동안 얼굴이긴 하지만 나이가 꽤나 많은 편입니다. (44세) 하지만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았죠. 엄기준은 이상형으로 박보영과 문근영을 언급하기도 하였는데 엄기준은 과거 여자친구 관련 상처를 가지고 있다고 하는군요.

 

 

엄기준 결혼

엄기준 나이

엄기준은 평소 초식남 같은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일 할때는 잠도 못 자고 하게 되자 쉴 때는 집 밖을 나가지 않고 쉬기만 한다고 하네요. 엄기준은 이제는 여자친구를 만나면 결혼을 전제로 하려다 보니 아내가 될 사람을 만나는 게 쉽지 않다고 합니다. 성격부터 마음 씀씀이 까지 내면을 보다 보니 오랜 시간이 걸리고 점점 조심하다 보니 더욱 여자친구를 만들기 힘들다고 하는군요. 과거 함께 출연한 배우 정인영과 함께 야구장 데이트가 사진이 찍히며 엄기준 정인영 열애 소식이 터졌지만 동료끼리 간 것일 뿐 열애는 아니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어서 꼭 좋은 여자친구 만나서 엄기준 열애 소식과 엄기준 결혼 소식이 어서 빨리 전해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엄기준 과거사진 결혼 정인영 열애 여자친구 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