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홍 프로필 남편 딸 가족 인스타

헤어디자이너 차홍이 새롭게 시작하는 MBC 예능 '언니네 쌀롱'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랜만에 예능 출연이라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차홍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차홍 프로필 과거 남편 사진 직업 나이 본명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차홍

차홍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차홍의 본명은 김효숙이며 1981년 11월 9일 생으로 올해 나이 42세 입니다. 차홍의 고향은 경기도 출생이며 차홍 키 157cm 체중 43kg, 학력사항으로 서경대학교 피부 미용학과 - 이화여자대학교 디자인대학원 디자인매니지먼트 졸업입니다. 현재 차홍 아르더 대표로 있으며 자녀는 딸 1명이 있다고 합니다.

 

 

차홍 과거사진

차홍 남편 한필수

차홍은 2002년 라뷰티코아 청담점 헤어 디자이너로 일을 시작 하였으며 많은 연예인들의 헤어 담당을 맡아 유명해졌습니다. 그런 차홍은 자신보다 6살 연상인 남편 한필수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차홍과 한필수는 2006년 직장 선후배로 만나 사랑을 키웠다고 합니다. 차홍 원장에게 커트 교육을 시켜준 사람이 남편 한필수 대표라고 합니다. 차홍의 남편 한필수 대표는 과거 영국에서 공부하고 디자이너로 활동하다가 한국에 들어왔다고 합니다. 차홍의 남편은 겸손한 모습으로 미용실에서 일하는 여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엄청 많았는데 차홍 역시 남편을 좋아해 계속 쫓아다녔다가 결혼에 성공하였다고 합니다. 주변에서도 다들 시집 잘 갔다는 평이 많았으며 차홍 역시 자신 같은 여자를 받아 줄 남자는 남편 한필수 대표 밖에 없다고 깊은 애정을 드러내기도 하였습니다.

 

 

차홍 남편 나이차이

차홍 본명

사실 차홍의 남편 한필수 역시 매장에서 차홍을 처음 봤을 때 후광이 나는 사람이었다고 이야기 하였다고 하네요. 정말 차홍과 남편은 천생연분이 아니였나 싶습니다. 차홍의 남편 한필수 직업은 차홍이 운영하는 헤어메이크업샵 이사로 있으며 현재 부부 공동 경영을 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차홍과 남편 한필수 사이에는 딸 한 명이 있는데 결혼 이후 무려 7년 만에 임신을 하게 되었고 2016년 2월에 차홍이 딸을 출산 했다는 소식이 들렸습니다. 차홍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애기 사진을 올리며 초보 엄마로 육아와 일을 함께하는 행복한 삶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차홍 자녀 딸

차홍 몸매

차홍은 매년 자산 바자회를 개최하여 수익금 전부를 기부하는 나눔 봉사도 실천하며 좋은 모습을 계속 보여주고 있습니다. 차홍과 남편 한필수는 은퇴 이후 계획도 벌써 세웠는데 딸이 자라서 독립을 하고 난 뒤 차홍과 남편은 봉사 활동에 전념할 생각이라고 하는군요. 지금도 나무 심기와 같은 환경 관련 활동이나 유기견, 유기묘 돕기 등의 봉사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부부가 봉사를 하는 모습이 정말 아름답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동하는 차홍과 남편 한필수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차홍의 과거사진 본명 고향 키 남편 직업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