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춘화 프로필 리즈 남편 이인순 자녀 가족

가수 하춘화가 MBC 예능 '라디오스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하춘화는 예능에서 보는 것은 흔하지 않은 일인데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하춘화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하춘화 프로필 과거 남편 이인순 사진 자녀 고향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하춘화

하춘화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하춘화는 1955년 6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 68세 입니다. 하춘화 고향은 전라남도 영암군 출생이며 키 162cm 에 몸무게 50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직업은 가수이며 하춘화 학력으로는 일신여자상업고등학교 - 경남대학교 병설 산업 전문대학 가정학 전문학사 -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가정학 학사 - 동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 석사 -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예술철학 박사 졸업입니다. 종교는 천주교라고 하네요.

 

 

하춘화 과거

하춘화 결혼

하춘화는 과거 6살 나이에 데뷔를 하였습니다. 하춘화는 어린 나이에 재능을 알아본 하춘화 아버지가 딸을 서울 동아예술학원에 다니게 하였고 거기서 8개월 동안 노래를 배우게 한 뒤 가수로 데뷔 하였습니다. 이후 1966년 '아빠는 마도로스' 라는 노래를 발표하며 크게 성공하면서 하춘화의 인지도가 올라가기 시작 하였습니다. 1971년 고봉산과 '잘했군 잘했어' 를 듀엣으로 부르며 4년 연속 여자 가수상을 수상하며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 대표 정상급 여가수로 성장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춘화 학력

하춘화 남편

하춘화는 1977년 이리역 폭발사고가 발생했을 때 하마터면 목숨을 잃을 뻔 했는데 이 때 코미디언 이주일이 하춘화를 구출하며 병원까지 업고 뛰어가서 무사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생명의 은인이네요.. 하지만 이주일이 오히려 두개골이 함몰되는 전치 4개월 중상을 입었는데 하춘화는 이때 슬럼프를 겪게 되고 2년이 지난 1979년 경남대학교에 입학 한 뒤 학업 및 결혼 준비를 이유로 은퇴 선언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1981년 다시 가수 복귀를 하여 계속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이때 하춘화는 1981년 사업가와 결혼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하춘화의 가수 활동 재개로 의견이 충돌하였고 불과 1년도 되지 않아 이혼을 하였습니다. 하춘화는 이혼에 대한 상처를 받고 혼자 살다가 오랜 시간이 지난 1995년 현재의 남편 이인순을 만나 재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춘화 남편 이인순은 당시 직업이 KBS 기획조정실 관리부차장 이었다고 합니다. 하춘화 남편 이인순은 당시 43살의 노총각이었다고 합니다.

 

 

하춘화 자녀

하춘화 나이

하춘화는 남편 이인순과 6개월 간의 연애 끝에 1995년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춘화와 남편 이인순은 결혼 한지 20년이 지났지만 둘 사이에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남편은 하춘화에 외조를 잘 하여 하춘화의 마음을 편하게 해준다고 하네요. 상당히 보기 좋은 부부인데 최근 하춘화는 200억원 정도의 기부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행복만이 가득한 가수 하춘화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하춘화 어린시절 과거 이혼 남편 이인순 직업 나이 자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