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러브캐처2 송세라 프로필 나이 성형 인스타 근황

연애 리얼리티 게임 예능 프로그램 '러브캐처2'에는 여성 출연자 5명, 남성 출연자 5명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 중 송세라 여성 출연자는 화려한 비주얼과 매력적인 성격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송세라 여성출연자의 프로필, 과거사진, 성형 여부, 몸매, 남친, 학교, 직업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먼저 인스타 사진부터 보실까요?

 

송세라

송세라는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미녀이지만 실제 성격은 털털하다고 합니다. 반전 매력이 많은 출연자이에요. 요즘에는 페스티벌 가는 것에 빠져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성에게 먼저 대쉬를 받는 편이며 남자친구와 헤어지는 이유는 '성격 차이로 싸우다가' 라고 해요. 또 가장 비싼 고가의 소유품은 아버지가 사준 명품가방이라고 했습니다.

 

 

송세라 과거사진

송세라 성형전

본명 송세라, 올해 나이 30살입니다. 직업 은행원이며 다른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학력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러브캐처1'은 많은 사랑으로 히트 친 프로그램입니다. 그래서 시즌1 출연자들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송세라도 큰 인기를 받을 것 같습니다.

 

 

송세라 인스타

송세라 나이

송세라의 '인스타그램'에서 과거 증명 사진을 찾아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커다란 눈,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로 아름다운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스타 사진에서도 훈훈한 미모가 돋보이네요. 또 멋진 복근 사진도 공개했습니다.

 

 

송세라 키

송세라 남자친구

여성 출연작 송세라는 남성 출연자는 박정진, 김민석, 김인욱, 장연우, 정찬우인데 누구와 커플 성공을 하게 될지 아니면 머니캐처인지 너무 궁금합니다. 앞으로 송세라 정체가 기대가 되네요. 그럼 오늘은 러브캐처2 송세라 출연자의 과사, 프로필, 직업, 성형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