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하희라 프로필 나이 리즈 국적 딸

1오늘의 정보1 2019. 7. 24. 16:14

하희라 프로필 나이 리즈 국적 딸

탤런트 하희라가 SBS '미운우리새끼' 에 스페셜 MC 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모벤져스들이 하희라를 상당히 반기고 좋아했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하희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하희라 프로필 리즈 국적 화교 딸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하희라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하희라는 1969년 12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51세 라고 합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성북구 출생이며 키 162cm 에 몸무게 46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 하희라 학력사항으로 석관고등학교 - 동국대학교 교육학과 학사 - 연세대학교 대학원 사회복지학 석사 졸업이며 가족은 남편 최수종 아들 최민서 딸 최윤서가 있습니다. 1983년 드라마 '고교생일기' 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네요.

 

하희라는 중국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화교인 아버지가 있었기 때문인지 태어나서의 국적은 대만을 가지고 있었으며 1993년이 되어서 최수종과 결혼하며 한국으로 귀화 하였습니다. 하희라는 KBS 어린이 합창단 출신이며 청소년 드라마 '고교생일기' 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데뷔 하였습니다. 어릴적 대만 국적을 가지고 있었지만 중국어를 잘 못한다고 하네요. 중국 이름으로 '하시로우' 를 가지고 있었다고 하는군요.

 

 

하희라 과거사진
하희라 최수종 결혼

 

하희라는 1980년대 중후반 하이틴 스타이기도 하였죠. 배우로 많은 드라마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과거에는 주로 현대극과 사극을 넘나들면서 다양한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2000년 이후 아침 드라마나 일일 드라마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딱히 화제작이나 배우로써 큰 대작을 만들어 내지는 못했습니다. 최수종과 하희라는 당대 청춘스타로 연애가 금기시 되던 시절이였는데 오랜기간 열애설이 있다 1993년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하희라 중국

하희라 이혼

하희라는 최수종과 결혼 이후 최수종의 이벤트 하는 모습들을 계속 이야기 하기도 하였죠. 그래서인지 결혼 잘한 여자의 대명사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최근 최수종 하희라가 함께 나온 방송에서 여행을 가서도 이벤트를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최수종이 방송에 나올 때 마다 하희라에 대한 사랑을 적극적으로 어필 하기도 하였는데 각종 시상식이나 최수종 하희라가 함께 모습을 보일 때면 항상 손을 잡고 돌아 다니는 모습을 보여 둘의 사랑이 변치 않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희라 자녀
하희라 딸

그런 하희라와 최수종의 사랑의 결실로 자녀는 두 명이 있는데 첫째 아들 1999년생의 최민서와 딸 2000년생 최윤서가 있다고 합니다. 하희라 딸 최윤서는 방송을 통해서 그 모습이 공개 되기도 하였죠. 엄마 아빠의 인물을 그대로 닮아 상당한 미모를 보여주고 있는 하희라의 딸인데요 이제는 성인이 되었을 텐데 과연 연예계에서 일을 하게 될 지 상당히 기대가 가는군요. 오늘 하희라 국적 화교 과거 나이 딸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