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수원 리즈 결혼 부인 지상은 인스타 자녀 키

장수원이 JTBC2 예능 '악플의 밤' 에 존박과 함께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예능에서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던 장수원이 이번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장수원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장수원 과거 여친 나이차이 몸매 결혼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먼저 장수원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장수원은 1980년 7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출생이며 장수원 키 171cm 몸무게 57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은 잠원초등학교 - 신반포중학교 - 고등학교 검정고시 -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입니다. 1997년 젝스키스 1집 앨범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장수원

장수원은 1세대 아이돌 젝스키스 멤버로 서브보컬을 맡았지만 보컬 실력이 뛰어나진 않아 파트 비중이 작았습니다. 장수원의 젝스키스 오디션에 "잘 하는 게 뭐냐?" 는 질문에 아무것도 없다 라는 답변으로 솔직한 모습을 보고 뽑았다고 하는군요. 잘생긴 외모 만으로 뽑혔는가 하지만 사실 학교 댄스팀에 있어 춤을 잘 췄고 1차 오디션은 이미 통과 하였으며 2차 오디션만 남은 상태에서 장수원은 가수 데뷔에 의지가 없었는데 소속사에서 오히려 붙잡아 데뷔 시켰다고 하는군요. 자신은 할 맘이 없었으나 소속사 사장님이 무조건 잘된다며 뽑은 케이스라고 하는군요.

 

장수원 고향

젝스키스

젝스키스 활동 당시 리더 은지원과 보컬 강성훈 다음가는 인기를 얻었는데 결국 잘생긴 외모와 과묵한 스타일로 많은 팬들을 확보하게 되었고 젝스키스 해체 후 김재덕과 함께 듀엣 제이워크로 다시 재기하는데 성공하였습니다. 하지만 가수 활동은 점차 줄어들게 되고 예능에서 조금씩 모습을 보이다 연기활동을 시작하였는데 한 작품으로 레전드 짤을 남기며 로봇연기라는 이름을 남기며 예능 출연을 계속 이어오게 되었습니다.

 

 

장수원 여친

장수원 몸매

장수원은 MBC 무한도전 토토가를 통해 재결합을 하였는데 그 전부터 공개 연애를 하고 다녔습니다. 이후 젝스키스 멤버들과 함께 출연한 예능에서도 당당히 열애 사실을 밝혔는데 장수원의 여자친구가 장수원보다 무려 13살 연하라고 밝혀져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장수원과 여친은 워낙 많은 나이차이가 나 젝스키스를 모르고 장수원을 연기 못하는 배우로만 알고 있었는데 젝스키스 재결합 이후 시선이 달라졌다고 하며 장수원은 그런 여친을 진지하게 결혼도 생각하고 있는 사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장수원 나이

장수원 결혼

장수원은 적지 않은 나이에도 관리된 몸매를 자랑하는 등 방송 활동을 위한 무단한 노력을 보여주었으며 젝키 재결합 후에도 활발한 예능 활동을 하는 등 방송에서 종종 볼 수 있는데 과거 말이 없는 컨셉의 장수원과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며 인간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여자친구과 결혼을 생각하며 열심히 노력을 하고 있는 것인지, 언제 결혼 소식이 들릴지 여자친구 공개가 될 것인지 상당히 기대가 되는군요. 앞으로 좋은 소식 활발한 방송 활동 보여주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장수원 과거사진 여친 결혼 몸매 나이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