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현주 고향 학력 작품활동 남편 인스타

배우 김현주가 새로운 OCN 드라마 'Watcher'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드라마에서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김현주인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배우 김현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김현주 프로필 몸매 나이 키 소지섭 결별 결혼 패션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먼저 김현주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김현주는 1977년 4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 46세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고양시 출생이며 김현주 키 167cm 몸무게 50kg 혈액형 B형입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으며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김현주의 학력은 고양종합고등학교 -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 졸업이며 1996년 김현철 '일생을'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연예계에 데뷔 하였습니다.

 

김현주는 1977년 4월 24일 시골이었던 고양군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 TV속의 화려한 모습에 반해 직업이랑 상관없이 TV에 나오는 사람이 되는 것이 꿈이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1학년 때 부터 연예인이 되고 싶어 방송국을 드나들다 고등학교 3학년 때 하이틴 잡지 전속모델 공모에 나섰는데 탈락하였다고 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잡지사에서 다시 연락이 와서 표지모델은 아니지만 헤어스타일이나 화장코너 모델로 일해보라는 제의를 받고 얼굴을 조금씩 알리다 1996년 가수 김현철의 5집 타이틀곡인 '일생을'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연예계 데뷔를 하였습니다.

 

김현주의 학생 시절 모습과 데뷔 초반 모습을 보면 사실 지금이랑 다른 모습을 찾기가 더 힘든 상태입니다. 어린 시절부터 상당한 외모와 매력 있는 마스크로 상당한 인기를 얻었으며 1997년 MBC 미니시리즈 '내가 사는 이유' 에서 술집 접대부 춘심 역으로 연기자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후 97년 하반기 MBC 일요아침 드라마 '짝' 과 '레디 고' 에 주연으로 출연하며 인지도를 높이다 역대급 광고로 뽑히는 농심 생생우동 CF 에 출연해 '국물이 끝내줘요' 라는 유행어를 히트시키며 전국구 스타가 되고 전성기가 시작 되었습니다.

 

 

김현주는 이후로도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갔는데 특히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었습니다. 청순 발랄한 느낌의 김현주 였으나 시간이 지날 수록 살이 빠지는 등 점점 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몸매가 드러나는 옷들을 종종 입어 깜짝 깜짝 놀라게 하기도 하였습니다. 안타깝게 아직도 결혼을 하지 못한 미혼이긴 한데요 작품 속에서 워낙 많은 결혼식을 올려 당연히 결혼을 한 줄 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꾸준히 몸매와 외모 관리를 이어와서 나이에 비해 상당한 동안으로 보여 곧 결혼 소식도 접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군요.

 

 

김현주는 각종 화보나 제작 발표회에서 몸매가 드러나는 패션을 자주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히려 어린 시절에는 몸을 꽁꽁 감싸는 패션을 보여주다가 나이가 들면서 살이 빠지고 그 이후부터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 상당히 좋은 김현주의 몸매에 이슈가 많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작품을 통해 활발히 활동하는 김현주가 되기를 응원하며 결혼 소식도 곧 들리기를 바라겠습니다. 오늘 배우 김현주 몸매 결혼 나이 학력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