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봉준호 프로필 결혼 부인 아내 자녀 가족

영화감독 봉준호가 영화 '기생충'으로 칸 영화제 최고 영예 황금종려상 수상을 했습니다. 한국인 처음으로 수상하여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배우 '송강호'와 함께 하는 모습이 친한 우정을 볼 수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영화 감독 봉준호의 프로필 과거사진 결혼 부인 자녀 아내 가족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봉준호 직업 한국을 대표하는 유명한 감독입니다. 대단한 감독으로 작품성 대중성 모두 표현하는 감독이기 때문에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별명 '봉테일'을 가지고 있는데 그 이유는 봉준호 디테일 합성어라고 합니다. 그리고 봉준호 감독은 결혼을 했으며 이혼 한 적은 없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있지만 사실이 아니에요.

 

봉준호

봉준호 이혼

봉준호의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으로 눈길이 갑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네요. 부인 정선영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자녀는 아들 1명이 있네요. 부인 직업 시나리오 작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들 봉효민도 직업 영화감독이라고 하네요. 역시 대단한 예술가 집안입니다.

 

 

봉준호 결혼

봉준호 재혼

봉준호 감독의 간단한 프로필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1969년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53살이라고 합니다. 고향 지역은 대구광역시이며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봉상균, 어머니 박소영, 아내 정선영, 형 봉준수, 누나 봉지희, 외조부 박태원, 자녀 아들 봉효민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연세대학교 사회학, 한국영화아카데미이네요. 영화감독 데뷔 시기는 2000년 영화 '프란다스의 개'라고 합니다. 키 몸무게 혈액형 종교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동생은 없습니다.

 

 

봉준호 부인 사진

봉준호 아내사진

봉준호의 영화 작품 옥자, 해무, 봉준호를 찾아서, 설국열차, 마더, 괴물, 살인의 추억, 플란다스의 개, 인류멸망보고서, 피도 눈물도 없이, 남극일기, 맥주가 애인보다 좋은 일곱가지 이유 등 수많은 작품이 있네요. 배두나, 최우식, 박소담, 김혜자 등 유명 배우들과 호흡을 맞췄습니다. 앞으로도 드라마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영화 감독 봉준호의 과사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이슈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