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와이스 사나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트와이스가 최근 신곡 노래를 발표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아이돌룸'에서 최초로 공개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트와이스 사나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학창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직업 가수로 9인조 아이돌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로 포지션 서브 보컬입니다. 캐치프레이즈는 큐티 섹시라고 하네요. 그리고 애교있는 말투와 능숙한 한국어 실력으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초등학교 시절 댄스 아카데미에서 춤을 배웠으며 중학교 시절 JYP 관계자에게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2012년부터 연습생 생활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예능 '식스틴'에서도 튀는 매력으로 주목을 받았네요.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으로 눈길이 갑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평소에 웃음이 많은 스타일로 웃음소리가 매력 포인트입니다. 그리고 다이어트 후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래서 치즈 김밥 움짤, 직캠, 화보 모델, 광고 사진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실물 얼굴이 궁금하네요.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평소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도 볼 수 있네요.

 

 

 

이름 사나, 본명 미나토자키 사나, 국적 일본, 1996년 12월 29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오사카부 오사카시 텐노지구이며 키 163cm, 몸무게 45kg, 혈액형 B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할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고등학교 졸업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5년 트와이스 앨범이에요.

 

 

트와이스 사나 과거 얼굴

 

예능 출연작 마리텔, 주간아이돌, 런닝맨, 해피투게더, 아육대, 아는 형님, 오빠생각, 뭉쳐야 뜬다, 히든 싱어, 아이돌룸 등 수많은 프로그램에서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가수 사나의 특기는 서예, 한국어라고 하며 취미는 바디미스트 향수 모으기, 쇼핑, 먹기라고 합니다. 별명 정보는 사나 없이 사나 마나, 샤샤샤, 김사나, 사또떨, 오사카꿀주먹, 사토끼, 사람쥐, 통역돌 등이 있습니다.

 

 

트와이스 사나 인스타 사진

사나의 성격은 장난끼가 많으며 긍정적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톤이 높은 편이며 맑은 음색을 가졌습니다. 또 안정적인 댄스 실력을 보여주고 있어요. 그럼 오늘은 트와이스 사나의 과사, 학교, 프로필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황민현 과거  (0) 2019.05.02
차희 몸매 금수저  (0) 2019.05.01
고성민 성형 인스타  (0) 2019.04.30
양은지 성형전 이혼  (0) 2019.04.30
최성국 과거사진  (0) 2019.04.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