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태란 몸매 패션

1오늘의 정보1 2019. 4. 4. 22:00


배우 이태란이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예능 '미우새'에서 상큼한 미소로 많은 기대가 됩니다. 최근 드라마 'SKY 캐슬'에서 모성애 연기로 또다시 큰 인기를 받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이태란의 과거사진, 결혼, 몸매, 성형전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리즈 시절 사진들과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 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과거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에서 둘째 딸 오태란 역으로 출연하며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2003년 드라마 '노란 손수건'에서 윤자영 역을 맡았으며 뛰어난 연기력으로 연기대상 최우수상 수상을 했습니다. 이후 2006년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에서 나설칠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히 드라마 '스카이 캐슬'에서 배우 '염정아'에게 태권도 발차기 장면이 화제였습니다.


이태란


이태란 과거 얼굴


이태란 몸매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동안 미모에 쭉 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어요. 그리고 드라마 '스카이 캐슬'에서 극중 자녀 아들 황우주 와도 모자 케미가 좋았습니다.


이태란 패션


이태란 성형전


본명 이태란, 1975년 3월 25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전라남도 영광군이며 키 170cm, 몸무게 50kg, 혈액형 B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언니, 남편 신승환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홍파초등학교, 정화여자중학교, 해성여자상업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스타페이지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7년 SBS 톱 탤런트이에요.



이태란 남편


이태란 인스타 사진


이태란 결혼


영화 출연작 남자이야기, 두번째 스물, 적도, 헬머니, 마이보이, 투사부일체, 어깨너머의 연인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스카이캐슬, 여자를 울려, 왕가네 식구들, 결혼의 여신, 아내의 자격, 전우, 내 사랑 금지옥엽, 장밋빛 인생, 결혼하고 싶은 여자, 홍국영, 사랑은 아무나 하나, 카이스트, 형제의 강, 여자 등이 있습니다. 



이태란 결혼


2014년 4월 남자친구 신승환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신승환 직업 벤처 사업가이며 이태란 남편 나이차이 1살 연하로 연상연하 부부입니다. 앞으로도 화보, 광고 모델,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영화배우 이태란의 과사,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해수 탈모 결혼  (0) 2019.04.05
가수 심신 프로필 아내 아들 딸  (0) 2019.04.05
조여정 다이어트 전후  (0) 2019.04.04
이수근 사건 아내사진  (0) 2019.04.04
추자현 정웅인 결별이유  (0) 2019.04.0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