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아유미 성형전후 결혼

1오늘의 정보1 2019. 3. 21. 20:10


슈가 아유미가 tvN 예능 프로그램 '인생술집'에 광희, 신지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깜짝 출연으로 슈가 육혜승 방문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아유미의 과거사진, 성형전후 사진, 몸매, 남친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슈가 활동 사진들과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 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아이돌 걸그룹 슈가 멤버로 과거 전성기 시절 "안녕하세요 슈가 아유미예요'"라는 말이 유행어였습니다. 귀여운 비주얼과 사랑스러운 행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히트곡 노래 '큐티허니'가 있습니다. 아유미는 재일 한국인 3세라고 합니다. 아빠 대한민국 국적 재일교포 2세, 엄마 한국인이라고 해요. 과거 외할머니 댁에 놀러를 갔다가 HOT 콘서트를 갔다고 합니다. 그때 캐스팅이 되어 가수가 되었습니다.


아유미


아유미 성형전후


과거 사진을 보니 통통한 볼살이 눈길이 갑니다. 성형 의혹이 있는데 한 프로그램에서 성형설에 대해서 "슈가 해체되고 나서 힘들어서 병원에 입원을 했다. 당시 8kg 살이 빠졌다"라고 했습니다. 이후에도 꾸준히 다이어트 후 쭉 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움짤, 화보 모델 사진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아유미 결혼


아유미 과거 얼굴


아유미 몸매


아유미 아이코닉 이토 유미 본명 이아유미, 국적 한국, 1984년 8월 25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일본 돗토리현 돗토리시이며 키 166cm, 몸무게 47kg, 혈액형 O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한국켄트외국인학교입니다. 소속사 본부이엔티로 데뷔 시기는 2002년 슈가 정규 앨범이라고 합니다. 전소속사는 SM 엔테테인먼트이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종교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아유미 노출


아유미 슈가


연관검색어에 '아유미 한국비하발언'이 언급되어 있는데 일본 활동 중 한국비하 발언을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또 '아유미 조재현'이 있는데 정보가 없습니다. 그리고 과거 전남자친구 일본 가수 '각트'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2014년 전남친 각트와 결별 소식을 전했네요. 결별 이유 성격차이라고 합니다. 아유미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아유미 인스타 사진


아유미 인스타


슈가 멤버는 황정음, 박수진, 육혜승입니다. 황정음, 박수진 결혼식에도 참석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출연작 퍼펙트 크라임, 백의의 눈물 제2부 자명, 오해 받은 남자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고양이는 안는 것, 사요나라 이츠카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비행소녀, 마녀사냥 등이 있네요. 그럼 배우 아유미의 과사, 성형전,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형욱 부인 아들 집  (0) 2019.03.22
김소연 나이 성형  (0) 2019.03.21
황우슬혜 몸매 성형전  (0) 2019.03.21
최정훈 프로필 아버지 군대 키  (0) 2019.03.20
고영배 아내 딸 사진  (0) 2019.03.2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