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모랜드 연우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아이돌 걸그룹 모모랜드 연우가 SBS 예능 프로그램 '미추리 8 -1000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모모랜드 연우는 걸그룹답게 상큼한 미소와 러블리한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연우의 프로필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프로필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과거 졸업사진 모습부터 현재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9인조 걸그룹 모모랜드 멤버로 포지션 서브 보컬, 리드 래퍼를 맡고 있으며 그룹에서 섹시미, 최장신입니다. 무난한 노래 실력으로 부드러운 음색을 가졌습니다. 전소속사에서 연기자 연습생이었지만 지금의 소속사로 옮기고 걸그룹으로 데뷔를 했네요. 실물 모습이 더욱 이쁘다고 하며 드라마 '위대한 유혹자'에서 권여민 역으로 배우 활동도 했습니다.

연우
연우 성형전

과거 학창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숨겨진 비주얼 보석으로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시선을 확 잡아끄는 아름다운 미모를 가졌습니다. 그래서 직캠, 움짤, 뒤태 사진 등이 인기가 많습니다. 모모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청바지, 가방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긴머리 헤어스타일도 잘 어울리지만 단발 머리 헤어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어요.

 

 

연우 과거사진

연우 과거 얼굴 사진

연우 성형

연우의 본명 이다빈, 국적 한국, 1996년 8월 1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금천구이며 키 170cm, 몸무게 49kg, 혈액형 B형이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친언니 분도 아름다운 미모를 가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소이 초등학교, 서울 용강 중학교,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 연기예술과이며 별명 답니, 치킨, 연우늘보 등입니다.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6년 모모랜드 EP 앨범이에요. 종교 정보는 없습니다.

 

 

연우 몸매
연우 부모님

예능 '아는 형님'에 출연하여 연우 아빠가 과거 배우였다고 고백했습니다. 현재 아빠 직업 다큐멘터리 감독이라고 했네요. 그리고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걸그룹이라 없는 것 같습니다. 슈퍼주니어 '이특'이 연우의 인스타 팬계정에 DM을 보낸 사실이 화제였습니다.

 

 

연우 남자친구

예명 연우 뜻 정보는 회사에서 직접 정해줬으며 갑자기 "너는 지금부터 연우다"라고 말했다고 하네요. 예능 출연작 정글의 법칙, 송지효의 뷰티풀 라이프, 더 쇼, 더 뷰티 등에 있습니다. 앞으로도 영화, 화보 모델, 광고,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모모랜드 연우의 과사, 학교, 남친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권나라 성형전 몸매  (0) 2019.03.02
지현우 유인나 결별 결혼  (0) 2019.03.02
박보영 몸매 성형전후  (0) 2019.03.01
김민 몸매 성형전  (0) 2019.03.01
차태현 나이 군대 면제 사유  (0) 2019.02.28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