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진세연 성형전 몸매 결혼

1오늘의 정보1 2019. 2. 12. 20:45


배우 진세연이 MBC 월화드라마 '아이템'에 신소영 역으로 프로파일러 캐릭터를 맡았습니다. 극중 배우 주지훈, 김강우, 김유리 등과 함께 출연으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영화배우 진세연의 과거 얼굴, 성형전, 실물, 남친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그럼 과거 어린시절 사진부터 현재 근황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진세연은 2010년 드라마 '괜찮아 아빠딸'로 데뷔를 했으며 일일드라마 '내 딸 꽃님이'와 수목드라마 '각시탈' 주연으로 이름과 얼굴을 알렸습니다.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 기획사 러브콜을 받았으며 아이돌 걸그룹 가수 연습생 생활도 했습니다. 그룹 '쥬얼리S'의 백댄서 활동을 하여 춤 실력, 노래 실력도 좋다고 합니다. 이후 광고 활동을 하다가 연기 활동으로 이어졌습니다.


진세연


진세연 남자친구


밑에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상큼하고 앳된 모습으로 눈길이 갑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훈훈한 외모와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실물이 더욱 이쁘다고 합니다. 움짤, 광고, 화보 등이 인기가 많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무스탕, 코트, 패딩 등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진세연 몸매


진세연 과거사진


진세연 성형전


진세연의 본명 김윤정, 1994년 2월 15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7cm, 몸무게 44kg, 혈액형 B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서울반원초등학교, 서울경원중학교, 세화여자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이 있으며 취미 생활은 퍼즐 맞추기, 피아노, 게임이 있습니다. 소속사 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9년 한국 야쿠르트 오유 CF 모델 활동입니다. 종교 정보는 공개 되지 않았습니다. 



진세연 과거사진


진세연 결혼


영화 출연작 인천상륙작전, 위험한 상견례2, 사랑만의 언어, 화이트 저주의 멜로디가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고품격 짝사랑, 대군 사랑을 그리다, 옥중화, 닥터 이방인,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 다섯 손가락, 짝패 등이 있습니다. 예능 출연작은 아는 형님, 라디오스타, 개그콘서트, 런닝맨 등이 있네요. 현빈, 김현중 등 남자 배우들과 좋은 케미가 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진세연 독전'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다른 배우 '진서연'과 이름이 헷갈린 것 같네요.



진세연 인스타


진세연 인스타 사진


진세연은 예능 '라스에 출연하여 집안에 대해 말했습니다. 평범한 집안이며 아버지가 IT업계 사업을 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배우 '윤시윤'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친한 동료일 뿐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진세연은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그럼 탤런트 진세연의 과사, 몸매, 집안, 열애 결혼, 성형전후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발렌타인 데이 영화 개봉작 모음  (0) 2019.02.12
김도균 여자친구 이혼  (0) 2019.02.12
진지희 성형전 과거사진  (0) 2019.02.11
안재욱 뇌출혈 부인 성형전  (0) 2019.02.11
심지호 부인 과거사진  (0) 2019.02.1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