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최현호 부인 홍레나 파혼 키

1오늘의 정보1 2019. 2. 10. 18:34


영화배우 겸 전 핸드볼선수 최현호는 tvN 예능 프로그램 '아모르파티'에 아버지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예능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럼 배우 최현호의 과거 얼굴, 부인, 홍레나, 파혼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부터 현재 인스타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최현호 영화 출연작은 키스, 러브씬, 마이보이, 챌린지게임 등이 있으며 예능 출연작은 결혼전쟁, 불명의 국가대표 시즌2, 우리동네예체능, 출발 드림팀 시즌2 선수 경력 사항은 덴마크 피보르크 입단, 독일 분데스리가 굼머스바흐 입담, 동아시아대회 핸드볼 국가대표, 세계선수권대회 핸드볼 국가대표, 시드니올림픽 핸드볼 국가대표, 아시아선수권대회 핸드볼 국가대표 등이 있습니다.


최현호


최현호 과거사진


최현호 부인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입니다.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아주 큰 키에 넓은 어깨, 긴 팔다리로 완벽한 피지컬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잘생긴 외모와 탄탄한 근육, 근육질 몸매를 가지고 있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최현호 아내


최현호 인스타 사진


최현호 파혼


본명 최현호, 1976년 4월 16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네요. 키 191cm, 몸무게 80kg, 혈액형 O형이며 학력 사항은 용곡초등학교, 대광중학교, 대광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버지, 아내 홍레나, 자녀 딸, 아들 1 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직업 정보는 영화배우, 핸드볼 해설위원, 탤런트입니다. 소속사 미담엔터테인먼트로 영화 데뷔 시기는 2009년 '선물'이에요. 종교는 무종교입니다. 군대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최현호 키


최현호 자녀


최현호는 아내 홍레나와 2014년 2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이차이 정보가 없습니다. 결혼 후 자녀는 아들, 딸이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얼마예요?'에 아내 홍레나가 출연하여 충격적인 이야기를 했습니다. 결혼 전 남편 최현호가 유흥주점을 간 사실을 알고 파혼할 뻔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최현호 백지영 결별'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니며 루머라고 합니다. 또 과거 2004년 핑클 출신 배우 '이진'과 열애설 기사가 났으며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최현호 핸드볼


최현호 부인 사진


운동선수 최현호는 핸드볼 국가대표 선수 출신으로 1998년 방콕 아시안 게임 남자 핸드볼에서 금메달 수상을 했습니다. 앞으로도 영화, 드라마, 광고,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전 운동선수 겸 탤런트 최현호의 과사, 몸매, 프로필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지호 부인 과거사진  (0) 2019.02.11
뮤지컬배우 카이 여친 결혼  (0) 2019.02.10
치타 성형전 사진  (0) 2019.02.10
장신영 성형전 몸매  (0) 2019.02.09
카더가든 나이 결혼 여친  (0) 2019.02.09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