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청아 정준영 성형전 아버지 몸매

1오늘의 정보1 2018. 12. 16. 16:30


배우 이청아는 정준영 악성 루머로 법적 대응을 한다고 했습니다. 이청아는 전혀 관련된 일이 없다고 하는군요. 현재 차기작 예능 '모두의 주방'에 출연하고 있으며 그전에는 tvN 예능 프로그램 '아모르파티' 에 아버지 이승철 연극배우와 함께 출연했습니다. 4년 전에 이청아의 어머니는 돌아가셨다고 하네요. 어머니는 파킨슨 병으로 아버지가 병 간호를 5년 정도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번에 방송에서 아빠를 위해 여행을 보내드렸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영화배우 이청아의 과거 얼굴, 몸매, 고향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과거 모습이 어땠는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본명 이청아, 1984년 10월 29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이며 가족 사항은 아버지 이승철, 남동생 한 명이 있습니다. 키 166cm, 몸무게 47kg이네요. 그리고 학력은 성포 초등학교, 성안 중학교, 성안 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이며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2년 영화 '성냥팔이 소녀의 재림' 이라고 하네요.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이청아1


과거 2004년 영화 '늑대의 유혹'에 출연했을 때 사진입니다. 지금보다는 볼 살이 통통한 모습인데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습니다. 온스타일 '겟잇뷰티' 프로그램에서 성형 의혹에 대해 말했습니다. 화장 때문에 이미지가 달라져 보이는 것 뿐 성형 수술은 안 했다고 했어요. 제가 보기에도 다이어트 후 살이 조금 빠졌지만 이목구비가 똑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에서 동안 미모와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청아2



이청아3


이청아4


남자친구 배우 이기우와 2013년 4월 열애설 난 적이 있습니다. 공개 연애를 했으나 결별설이 돌았어요. 하지만 결별설은 루머이며 조용히 예쁜 만남을 이어가는 중이라고 했어요.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이기우 이청아 결혼' 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니며 두 사람은 결혼 하지 않았습니다. 훈남훈녀 커플로 정말 잘 어울리네요. 이청아는 평소 쭉 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작은 얼굴에 긴 팔다리로 비율이 아주 좋습니다. 



이청아5


이청아6


예능 '시골경찰 4'에서 배우 신현준, 오대환, 강경준과 함께 감동적이고 재밌는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요즘 예능, 드라마, 광고 등등에서 활발히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청아의 패션, 움짤, 광고, 화보 모델 사진이 인기가 많습니다. 앞으로도 방송에서 자주 보고 싶네요. 그럼 오늘은 탤런트 이청아의 과거 사진, 엄마, 데뷔, 남친 등등 하나 씩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