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레드벨벳 슬기 몸매 키 성형 사복

1오늘의 정보1 2018. 12. 11. 21:09


아이돌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슬기가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에 웬디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한끼를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레드벨벳에서 춤, 노래 등등 다재다능한 멤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슬기의 과거 얼굴, 고향, 성격 등등 여러가지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슬기의 본명은 강슬기이며 고향은 경기도 안산시 입니다. 생일은 1994년 2월 10일, 만으로 나이 24살입니다. 키 161cm, 혈액형 A형, 몸무게는 알려지지 않았어요. 그리고 학력은 안선 호원 초등학교, 별망 중학교,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 실용무용과입니다. 가족은 부모님, 오빠 한 명이 있으며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이네요. 포지션은 리드보컬, 메인댄서라고 합니다.


슬기1


과거 얼굴을 보니 넘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SM엔터테인먼트에서 유일한 무쌍꺼풀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한 번 쌍꺼풀 수술을 고민한 적이 있다고 해요. 주위에서 슬기눈이 매력적이라고 해서 안했다고 합니다. 제가 보기에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레드벨벳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자켓, 코트 등등 슬기 사복 패션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무쌍 메이크업도 인기가 많아요. 그리고 슬기의 개인 '인스타'는 없는 것 같아요.


슬기2


슬기3


늘씬하고 스키니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작은 얼굴에 긴 팔다리로 여러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어요. 슬기의 성격은 순수하고 쉽게 화를 내지 못한다고 해요. 그리고 걸음 걸이가 아주 특이해요. 슬기가 걸을 때는 상체의 움직임은 거의 없으며 스케이트 나는 것 처럼 보인다고 해요. 지금까지 열애설 난 적은 없으며 모태 솔로라고 하네요. 어린 시절부터 연습생 생활을 해서 그렇다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어요. 없는 것 같습니다. 슬기의 이상형은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이라고 해요.



슬기4


슬기5


이 사진에서는 앞머리 헤어스타일이 너무 예쁘네요. 무대에서도 카리스마 있는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며 다양한 화보 활동에서도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슬기의 움짤, 직캠, 고화질 사진 등이 인기가 많습니다. 예능 '복면가왕'에서도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줬어요. 다방면에서 매력이 많은 가수입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슬기의 과거 사진, 이상형, 프로필 등등 알아봤습니다. 행복한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