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오 프로필 집안 학력 군대 전역 키

래퍼 피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드라마 '굿파트너'에서 '전은호'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피오는 최근 군대를 전역하고 다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이번 글에서는 블락비 피오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사진 집안 가족 고향 학력 군대 전역 제대 남친짤 키 인스타 노래 최근영상 작품활동 수상 함께 들은 아티스트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볼까요?

 

  1. 피오 프로필
  2. 피오 리즈 과거사진
  3. 피오 집안 가족 전역
  4. 피오 여자친구 이상형
  5. 피오 함께 들은 아티스트

1. 피오 프로필

본명 - 표지훈

나이 - 1993년 2월 2일 (31살)

고향 - 서울특별시 마포구

신체 - 키 180cm, 몸무게 80kg, 혈액형 B형

가족 - 아버지 표진웅, 삼촌 표진인

학력 -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

종교 - 개신교

군대 - 해병대 병장 만기전역

MBTI - ESFJ

데뷔 - 2011년 블락비 디지털 싱글

소속사 - 아티스트컴퍼니

 

2. 피오 리즈 과거사진

피오는 가수 겸 배우로 7인조 보이그룹 '블락비'의 멤버이며, 래퍼를 맡고 있습니다. 예명인 '피오'를 사용하는 이유로는 본인은 본명으로 하고 싶었지만 소속사의 권유로 침대에서 자기 이름을 반복해서 생각하다 얻게 된 예명이라고 하네요. 피오는 어린 시절 모습과 비교해도 거의 변화가 없는 모습이죠. 외모는 확실히 남자다워졌으며 굵은 목소리는 랩을 계속하다 보니 목소리가 변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피오는 데뷔 전, 뚱뚱해서 오디션에서 탈락했고 오기가 생겨서 30kg을 감량하고 다시 오디션에 지원해 지금의 블락비 멤버가 되었다고 하네요. 피오는 데뷔하기 전에 목욕탕에서 심한 다이어트로 인해 잠깐 기절을 한 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기절해있는 모습을 본 송민호는 맨몸의 피오를 평상에 눕히고 빈인도 맨몸인데 한쪽에서 쪼그려 앉아 계란을 까먹고 있었다고 하네요. 그런 송민호를 본 피오는 기절에서 깨서 다가가서 같이 먹은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3. 피오 가족 집안 군대

피오는 해병대에 지원해 합격했고, 2022년 3월 28일에 군대 입대를 하였습니다. 피오가 해병대에 가게 된 것은 돌아가신 어머니의 소원을 들어드리고 싶어서였다고 밝혔는데, 만 27살부터 29살까지는 신체등급 1등급임에도 일반병을 지원했다가 계속 탈락했었다고 하네요. 나중에 고등학교 출석일수가 부족해서 탈락을 한 것을 알게 되었고 어떻게 하면 해병대에 들어갈 수 있을까 찾다가 군악병 모집 시험을 보게 되어 들어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피오의 삼촌은 과거 프로그램에 종종 출연한 정신과 의사 표진인입니다.

 

300x250

4. 피오 여자친구 이상형

피오는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으로 데뷔 초부터 산다라박을 이상형으로 언급한 적이 있었습니다. 피오의 이상형으로는 고구마보다 감자를 좋아하며 젓가락질을 잘하는 여자라고 밝혔어요. 야! 하면 어..? 하는 약간 아방한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하며 과거에 자신을 몰라본 일반인에게 번호를 따일뻔 했던 일도 있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피오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사진 가족 집안 군대 여자친구 이상형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피오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 https://www.instagram.com/pyojihoon_official/

피오 블락비영상 보러 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XSGNZBFMwRw&pp=ygUQ7ZS87JikIOu4lOudveu5hA%3D%3D

 

-피오 함께 들은 아티스트-

 

송민호 프로필 과거얼굴 키 여동생 인스타

위너 송민호 프로필 과거얼굴 키 여동생 인스타 위너 송민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강승윤'과 함께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좋은 케미를

dkqenfwkqk.tistory.com

 

안재현 프로필 나이 근육 근황

안재현 프로필 나이 근육 근황 배우 안재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SNS에 근황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그전보다는 살이 빠진 모습과 '프레젠트'라는 문구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네요. 아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