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현빈 나이 강소라 결별이유

1오늘의 정보1 2018. 12. 1. 16:45


배우 현빈이 tvN 토일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 주연으로 출연합니다. 유진우 역으로 로맨스와 액션이 들어간 드라마로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뛰어난 비주얼와 '증강현실'이라는 소재로 신선함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스마트 렌즈를 착용하는 모습이 궁금하네요. 출연진은 박신혜, 박훈, 찬열, 이학주, 이시원 등등과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현빈의 과거 얼굴, 강소라 결별이유, 본명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현빈의 본명은 김태평이며 나이는 1982년 9월 25일 생으로 38살입니다. 국적은 한국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동구 잠실동이며 키 184cm, 몸무게 74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학력은 신천초등학교, 잠신중학교, 영동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학,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공연영상학과입니다. 가족은 부모님, 형이 있습니다. 아버지는 고등학교 사감으로 재직 중이라고 하네요. 소속사는 VAST 엔터테인먼트로 데뷔는 2003년 KBS 드라마 '보디가드'입니다.


현빈1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이목구비가 똑같아서 성형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성형외과에서도 현빈 얼굴이 인기있는 롤모델이라고 하네요. 큰 키에 작은 얼굴, 넓은 어깨로 비율이 좋으며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탄탄한 복근과 근육이 대단하네요. '인스타그램'을 찾아보려 했지만 안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드라마 시크릿 가든, 내 이름은 김삼순 등 출연으로 최고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현빈2


현빈3


군대는 2011년 해병대에 갔습니다. 그리고 2009년에 배우 송혜교와 열애설이 났으며  2011년에 결별을 했습니다. 그 후 2016년 배우 강소라와 열애설 난 적이 있습니다. 공개 연애 후 1년 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드라마와 영화에서 한지민, 하지원, 손예진 등등 여자 배우들과 케미가 좋습니다. 현빈은 이상형에 대해 "전에는 이상형을 공개했었는데 전혀 도움이 안 되더라. 이상형도 없어지는 시기다"라고 했습니다.



현빈4


현빈5


완벽한 피지컬로 여러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를 하고 있습니다. 슈트를 입은 모습이 정말 멋진 것 같습니다. 영화 '창궐'은 사극 좀비 영화인데 사극에서의 비주얼도 궁금합니다. 예능,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자주 보고 싶네요. 그럼 오늘은 현빈의 과거 사진, 프로필, 여친 등등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