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하룡 프로필 나이 가족 부인 아들

코미디언 출신 배우 임하룡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1 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에서 '신달용'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임하룡은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임하룡의 프로필 정보 나이 리즈 과거얼굴 본명 고향 학력 결혼 부인 아내 자녀 아들 최근영상 작품활동 인스타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임하룡 프로필
  2. 임하룡 리즈 과거얼굴
  3. 임하룡 부인 아내 아들

1. 임하룡 프로필 정보

본명 - 임한용

나이 - 1952년 10월 31일 (70살)

고향 - 충청북도 단양군 단성면

신체 - 키 170cm, 몸무게 83kg

가족 - 부인, 자녀 아들

학력 - 제천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명예 졸업

종교 - 천주교

데뷔 - 1981년 KBS '즐거운 토요일'

소속사 - 웰스엔터테인먼트

 

2. 임하룡 리즈 과거 이야기

임하룡은 어린 시절 굉장히 어려운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원래 임하룡의 아버지는 좋은 직장에 다니셨고 돈도 잘 버셨는데 사업에 실패하게 되어 집안이 몰락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하필 그 시기에 임하룡의 형제들이 다 학교를 다녀야 하고 아버님과 어머님은 동시에 아프셨다고 합니다. 결국 집을 전세에서 월세로 옮기고 돈도 빌려봤지만 치료비로 다 나가고 돈이 없어서 빚까지 지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런 임하룡은 어릴 때 부터 영화배우가 꿈이었다고 합니다.

 

아버지는 임하룡이 서울대 상대에 가기를 바라셨지만 임하룡은 연기를 배우고 싶어서 한양대 연극영화과에 지원하였다고 합니다. 대학시절 내내 연극에 빠져 살았고 강의는 빠져도 무대에서 떠난 적은 없었다고 하네요. 그러다 대학 2학년 1학기를 마치고 군대에 입대를 했고 제대를 한 후 집안의 가세가 기울어 학교를 중퇴하고 아르바이트를 하기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그렇게 힘든 시기 밤무대에서 일을 하던 시기에 현재 아내인 김정규를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3. 임하룡 부인(아내) 김정규 자녀

임하룡은 길을 지나가다 어떤 예쁜 여자가 먼저 인사를 건내며 며칠 전에도 인사를 했다고 말하자 임하룡은 기억을 못 한 게 미안하다고 말하며 차나 한잔 하자고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임하룡은 부인 김정규를 보자마자 첫눈에 반해서 적극적으로 애정공세를 펼쳤고 결국 아내의 마음을 얻게 되었지만 당시 돈이 없어 제대로 된 결혼식을 올리지 못했다고 하네요. 임하룡의 아내 김정규는 임하룡보다 9살 연하로 둘은 1984년 4월 결혼식을 올렸는데 당시 임하룡은 33살, 아내 김정규는 24살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혼 전 1981년, 아들인 임영식을 출산 하였습니다. 원래는 1980년부터 동거를 했고, 경제적으로 너무 힘들어 아들이 4살이 되어서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네요. 당시 임하룡의 외모와 많은 나이차에 동네 할머니들이 아내가 납치되어 온 줄 알고 아내에게 왜 도망을 안 가냐고 말하는 해프닝도 있었다고 합니다. 그런 힘든 시기에 아내의 내조는 큰 힘이 되었고 지금의 자신을 있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지금은 아내가 시키는대로 다 따르고 통장도 다 주며 용돈을 받아쓴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임하룡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본명 과거 고향 학력 부인 아내 자녀 근황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하룡 부인, 며느리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aBHCr6Woluk&pp=ygUQ7J6E7ZWY66OhIOu2gOyduA%3D%3D

 

 

남상지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송치훈 자녀 작품활동

남상지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송치훈 배우 남상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1 일일 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에서 주인공 '유은성'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남상지는 지난해 '으라차차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