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가수 비 가족 재산 아버지

1오늘의 정보1 2018. 11. 27. 02:27


가수 겸 배우 비 정지훈은 한류스타로 요즘 3개국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합니다. 홍콩, 대만, 태국으로 팬미팅을 했으며 12월에는 한국 서울에서 피날레를 한다고 하네요. 이번 팬미팅은 성공적으로 다시 한번 인기를 실감했다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정지훈의 과거 얼굴, 나이, 결혼, 근황 등등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과거 모습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본명은 정지훈, 나이는 1982년 6월 25일 생으로 만으로 36살입니다. 고향은 충청남도 서산시라고 합니다. 키 185cm, 몸무게 74kg, 혈액형 O형이며 가족 관계는 아빠, 여동생, 아내 김태희, 딸 한 명이 있습니다. 군대는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창서초등학교, 숭문중학교,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 학사, 단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과 뮤지컬 연극전공 석사입니다. 소속사는 레인컴퍼니로 데뷔는 1998년 그룹 팬클럽 1집 앨범입니다.


비1


과거 어린시절 얼굴을 보니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 모습으로 눈길이 갑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서 성형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6인조 아이돌 그룹 '팬클럽'으로 데뷔를 했으나 활동은 제대로 못 했다고 합니다. 그러다 박진영을 만나 JYP 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이 되었습니다. 그 후에 가수 비로 데뷔하여 대단한 사랑을 받았습니다. 히트한 노래들이 정말 많습니다. 그리고 큰 키에 작은 얼굴, 넓은 어깨로 비율이 좋습니다. 또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비2


비3


김태희, 정지훈 두 부부는 5년 열애 후 2017년 1월 19일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이차이는 김태희가 두살 연상이라고 하네요. 부인 김태희는 임신 후 2017년 10월 25일 딸을 출산했습니다. 엄마, 아빠를 닮아 정말 이쁘고 사랑스러울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공개된 바로는 가수 비와 김태희 부동산 재산은 500억원에 육박한다고 합니다. 대단한 인기를 자랑한 톱스타이니 당연한 것 같습니다.



비4



연관검색어에 '가수 비 탈모'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알려진 바는 없습니다. 연기자 정지훈은 안정적인 연기로 배우로도 큰 성공을 했습니다. 할리우드 배우로도 활동을 하여 영화 '닌자 어새신'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드라마 상두야 학교가자, 풀하우스 등등 사랑을 받은 드라마가 많습니다. 예능, 드라마, 영화 등등 다양한 분야에 재능이 많습니다. 그럼 오늘은 정지훈의 성형, 과거 사진, 부모님 등등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