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민수현 프로필 아빠 어머니 대전 아파트

트로트 가수 민수현은 이번 '불타는 트롯맨'에서 최종 3위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여러 경연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민수현이 이번 기록으로 앞으로가 더욱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민수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어린 시절 아빠 어머니 가족 고향 학력 대전 아파트 집 노래 인스타 키 등 여러 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민수현 프로필 정보

트로트 가수 민수현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문준용이며 1994년 4월 23일생으로 나이는 30살입니다. 고향은 대전광역시 출생이고 키 175cm, 몸무게 62kg, 혈액형 A형이에요. 학력사항 대전글꽃중학교 졸업, 목원대학교 작곡과 클래식 전공이며 가족 사항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와 누나 2명이 있다고 합니다. 2014년 6월 17일 '사랑의 방정식'으로 데뷔하였고 팬클럽 이름 '민낯'입니다.

 

민수현은 차세대 정통 트로트 가수로 원래 클래식 작곡을 전공했지만, 트로트의 재능을 발견하고 트로트 가수의 길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21살 어린 나이에 성인가요계에 몇 명 안되는 젊은 가수로 활동을 시작했으며 민수현의 특이한 발성은 중독성을 띄우며 듣는 사람들의 귀를 사로잡는 보이스를 가지고 있어요.

 

◆민수현 가족 아빠 어머니

민수현은 2014년에 1집 '사랑의 방정식'으로 데뷔하였고 이후 '홍랑', '연모', '첫사랑' 등을 발표하였습니다. 민수현의 가수 데뷔 동기로는 사업을 하면서 오랫동안 음악을 해오던 아버지의 피를 이어받아 가수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하는데 민수현의 아빠는 오래전부터 드러머와 보컬 활동을 했었다고 하며 그런 아버지의 DNA의 물려받아 천부적인 끼를 갖게 된 것도 한몫했다고 합니다.

 

민수현은 아버지의 지인인 유영환 작곡가를 만나 인연이 되었고 이후 작곡가 이호섭을 만나게 되면서 지금의 민수현이 있게 되었다고 하네요. 민수현의 어머니는 민수현 출산 당시 제왕절개로 낳아야 했지만 아버지의 반대가 심했는데 끝까지 우기고 낳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민수현은 학창 시절에 노래방에서 락발라드를 많이 불렀다고 하는군요.

 

 

민수현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민수현 노래모음 바로가기

민수현은 어려서부터 파충류를 너무 좋아해서 어린시절 꿈은 파충류 사육사였다고 하며 킹스네이크를 키웠던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자취를 하면 꼭 키우고 싶은 생명체는 뱀이라고 하며 롤 모델은 나훈아라고 하네요. 민수현은 이전에도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에 출연했는데 2020년 '미스터트롯' 현역부 A조로 참가했지만 예선에서 탈락했고 같은 해 '트롯 전국체전'에 참가해서는 12위에 오르며 결승 진출에는 실패하게 되었습니다.

 

◆민수현 임영웅 인연

민수현은 무명시절에 함께 활동했고 '미스터트롯'에도 함께 도전했던 임영웅이 '뽕숭아학당'에서 민수현의 '홍랑'을 불렀던 적이 있었죠. 이로 인해, 민수현이 실시간 검색어 차트에 1위를 차지하기도 하였으며 민수현이 임영웅에게 감사하다는 글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팬서비스 또한 아주 좋은 민수현이라고 하는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계속해서 이어가는 민수현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손태진 프로필 집안 학력 과거얼굴

손태진 프로필 집안 학력 과거얼굴 가수 손태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N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손태진은 '포르테 디 콰트로' 소속으로 팬텀싱어에 출연하며

dkqenfwkqk.tistory.com

 

정동원 프로필 어린시절 학교 이상형 키

정동원 프로필 어린시절 학교 이상형 키 트로트 가수 정동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정동원은 최근 훌쩍 성장한 모습으로

dkqenfwkqk.tistory.com

 

조명섭 프로필 어린시절 가족 아버지 군대 키

조명섭 프로필 어린시절 가족 아버지 군대 키 트로트 가수 조명섭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전국 콘서트 '참 좋은 달밤음악회'를 하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