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정민 프로필 나이 데뷔전 윤태진 열애 키

1. 박정민 근황 소식

2. 박정민 데뷔전 스토리, 책방

3. 박정민 프로필 정보

 

배우 박정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에이트 쇼'에서 '필립'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박정민은 최근 아나운서 윤태진과 열애설이 전해지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그럼 오늘은 배우 박정민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데뷔전 스토리 고향 학력 가족 책방 최근영상 이상형 여자친구 윤태진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수상 키 등 여러 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정민은 2011년 영화 '파수꾼'의 '백희준'역으로 데뷔해서 조금씩 인지도를 쌓아가다 2016년 영화 '동주'의 '송몽규' 열사 역을 맡아 열연하며 스타배우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후 대표작품 '그것만이 내 세상', '사바하', '시동',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기적', '지옥'에 출연하였어요. 박정민은 경기도 안산시에서 태어났지만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으로 이사를 갔다가 성남시 분당구로 다시 이사를 가서 그곳에서 성장하였다고 합니다. 박정민은 과거 학창 시절 공부를 상당히 잘했다고 하는군요.

 

◆박정민 과거 데뷔전 스토리

박정민은 중학생 당시 성적이 전교 상위권에서 활약했다고 하며 학원에서 공짜로 오라고 하는 곳만 골라 다녔다고 합니다. 그러다 유명한 명문기숙학교인 공주 한일고등학교에 진학하였고 고려대학교 안암캠퍼스에 진학을 하였다가 연출에 뜻을 품고 자퇴했다고 하네요. 부모님께서는 박정민이 연기하는 것을 반대하셨지만 박정민은 연기를 너무나 하고 싶어 했었고 고려대 입학 후 자퇴하였고, 반수를 한 뒤 2006년 한국예술종합학교에 입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사실 박정민은 처음부터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원하지 않은 건 아니라고 하는군요.

 

박정민은 고등학교 졸업 후 한국예술종합학교, 고려대, 한국외대, 서울대, 중앙대에도 원서를 작성하였으나 한국예술종합학교와 서울대는 불합격하였고 나머지 학교는 예비후보로 있었다가 고려대만 추가합격을 하여 입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대학을 다니면서도 본인이 있을 곳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어서 자퇴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박정민은 반수를 한 후 한국예술종합학교 영상원 영화과에 합격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합격 이후 놀라운 일이 있는데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유례없는 영화과에서 연기과로의 전과가 성공한 것이라고 하네요.

 

원래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는 경쟁률이 상상을 초월하는데 신입생보다 전과가 훨씬 까다롭다고 합니다. 박정민은 20대가 될 때까지 공부만 한, 연기한 작품이 거의 없는 상황에서 연기자로 전과를 성공적으로 해냈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영화 '파수꾼'으로 성공적 데뷔 한 뒤 많은 작품과 다양한 배역으로 활동하며 연기력을 쌓게 되었고, 2016년 이준익 감독의 영화 '동주'에 출연을 하며 이준익 감독의 '저예산 영화계의 송강호'라고 불리게 되었고 이 작품으로 제37회 청룡영화상에서 신인남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이후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에서 서번트 증후군을 가진 '오진태' 역을 맡아 함께 출연한 이병헌에게 극찬을 받았으며 2019년에는 영화 '사바하'에 출연하며 탈색한 머리로 엄청난 연기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박정민 프로필 정보

배우 박정민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면 1987년 3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출생이고 키 178cm, 체중 63kg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이며 가족 사항으로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2011년 영화 '파수꾼'으로 데뷔하였고 군대는 육군 병장 만기전역이며 소속사는 '샘컴퍼니'입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박정민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무명시절 스토리 영상 보러가기

 

 

박정민 침투부 초대영상 보기

 

 

윤태진 프로필 리즈 과거얼굴 몸매 화보 나미춘 MBTI 키

윤태진 프로필 리즈 MBTI 몸매 키 아나운서 윤태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좋은 활약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윤태진은 '아나콘다' 팀에서 가장 좋은 축

dkqenfwkqk.tistory.com

 

고민시 프로필 나이 과거 남자친구 그레이 키

고민시 프로필 나이 과거 남자친구 그레이 키 배우 고민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 시즌2, 3'에서 '이은유'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고민시는 최근 영화 '헤어질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