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근석 프로필 나이 리즈 데뷔전 재산 키

가수 겸 배우 장근석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쿠팡 플레이 드라마 '미끼'에서 '구도한'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무려 5년 만에 드라마로 돌아온 장근석이라 더욱 반갑네요. 오늘은 장근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장근석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데뷔전 고향 학력 집안 가족 재산 군대 인스타 작품활동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장근석 프로필 정보

배우 장근석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7년 9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키 181cm, 혈액형 A형이에요. 최종학력 한양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 석박사 통합과정 수료이며 가족 사항으로는 아버지, 어머니로 외동아들이라고 합니다. 군대는 사회복무요원을 다녀왔고 1993년 아동복 카탈로그 모델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크래프트 42 이엔티'입니다.

 

장근석은 6살에 아동복 모델로 데뷔하였으며 10살에 1997년 케이블 채널 HBS 가족시트콤 '행복도 팝니다'로 드라마에 데뷔하였습니다. 무려 데뷔 20년도 넘는 배우로 MBC 시트콤 '논스톱'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어요. 가장 처음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건 2000년대 초반 보아와 함께 출연한 TTL 팅 광고 출연으로, 풋풋하고 귀여운 미소년 이미지로 수많은 누나 팬들을 얻었습니다. 만능 엔터테이너로 부르기 적합한 인물 중 하나로 잘생긴 외모에 춤도 잘 추며 MC 진행 능력도 좋고 연기력도 좋은 편이에요.

 

◆장근석 과거 데뷔 스토리

장근석은 곱상하다 못해 화려한 외모와 한류 스타로 만들어진 현재의 재산 때문에 부잣집 도련님 같은 이미지가 있지만 어린 시절 20만 원을 들고 상경해 외가에서 더부살이를 했을 만큼 가정형편이 좋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때 속옷 광고를 찍고 번 돈 200만 원으로 월세방을 얻어서 생활했다고 하는군요. 중학교 3학년을 마치고 영어를 배우러 뉴질랜드로 유학을 갔는데 유학 시절 만난 일본 친구들에게 일본어를 배웠고, 꾸준히 실력이 늘어 현재는 통역 없이 일본 방송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장근석은 유학을 간지 8개월 후 한국으로 돌아와 오디션을 봤고, '논스톱 4'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후 2006년 드라마 '황진이'에 출연해 성인 연기자로 데뷔하게 되었고 시트콤에서의 가벼운 이미지를 진지한 연기로 한 번에 바꾸게 되었어요. 2007년에는 영화 '즐거운 인생'에서 정진영, 김윤석, 김상호와 함께 출연해 훌륭한 연기를 보여주며 2008년 제44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남자 신인연기상을 거머쥐었죠. 당시 하루 8시간이 넘는 기타 연주연습을 했다고 하는데 이 열정으로 이후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갔습니다.

 

 

장근석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장근석 아역시절영상 보러가기

◆아시아 프린스 장근석

장근석은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를 통해 큰 인기를 얻은 후인 2010년 무렵, 예쁘장하고 잘생긴 외모 때문에 '프린스'로 불리기 시작하였습니다. 2011년 아시아 전역으로 확대된 팬들을 위해 대규모 아시아 투어를 개최하면서 '아시아 프린스'라는 닉네임이 생기기 시작하였어요. 특히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었는데 정규 1집 앨범은 오리콘 차트에서 1위에 오르기도 하였습니다. 군대 소집 해제 이후 별 다른 활동 없이 지내다 이번 작품으로 활동을 재개하였는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장근석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엘리야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몸매 키

이엘리야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몸매 키 배우 이엘리야가 JTBC 예능 '아는 형님'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엘리야가 출연하는 드라마 JTBC 드라마 '보좌관-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이 6월 14일

dkqenfwkqk.tistory.com

 

허성태 프로필 와이프 조카

허성태 프로필 와이프 조카 배우 허성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카리스마 있는 외모를 가졌지만 실제 성격은 고소공포증이 있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