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서준 프로필 나이 고향 여자친구 마블

배우 박서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박서준은 최근 마블 영화 '더 마블스'에 캐스팅이 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그럼 오늘은 박서준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과거 여자친구 가족 인스타 작품활동 마블 키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서준 프로필 정보

배우 박서준 프로필 정보부터 알아보면 본명 박용규이며 1988년 12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5살입니다. 키 185cm, 몸무게 71kg, 혈액형 AB형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졸업이고 가족 사항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 2 명이 있다고 합니다. 2011년 'I Remember' 뮤직비디오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어썸이엔티입니다.

 

박서준은 서울에서 3남 중 장남으로 태어났고 원래 꿈은 야구선수였지만, 체격이 더 좋은 동생 또한 야구선수를 꿈꿨기에 동생이 더 운동에 적합하다고 생각한 아버지의 반대로 자신의 꿈을 접었다고 하는군요. 꿈이 좌절된 후 무기력한 학창 시절을 보내고 있었는데, 우연히 코스프레 무대에 참가를 하게 된 이후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서준은 군대를 제대한 이후 전 소속사인 키이스트와 계약을 하게 되었고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할 수 있게 되었어요. 하지만 출연이 무산되는 일이 계속해서 생기자 배우를 포기하려고 했으나 잘 이겨 냈다고 합니다.

 

박서준 실제 성격

박서준은 원래 상당히 내성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었고 또 한 번 부모님의 반대에 부딪히게 되었다고 합니다. 연기에 대한 의지를 보여주어야 허락을 받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 반에서 40명 중 36등을 하던 성적을 5등까지 끌어올리며 연기 공부를 계속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2년 반 동안 학교 자율학습 대신 서울에 있는 연기학원을 다녔는데 집에 오면 12시 반이었지만 성적 유지를 위해 새벽 3시까지 공부를 했고 결국 서울예대 연기과에 입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다행히 2011년 뮤직비디오 주인공을 통해 정식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2012년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 2'에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2015년 영화 '악의 연대기'와 '뷰티인사이드'에 출연을 하며 주연배우로 성장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로도 박서준은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좋은 연기로 활발한 모습을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는데 특히 영화 '기생충'에 출연하며 천만 관객 배우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고 박서준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가 200만 명이나 되었어요.

 

 

박서준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박서준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박서준 과거 여자친구

박서준은 2017년부터는 예능 프로그램까지 활동 영역을 넓혀 친근하고 성실한 이미지까지 얻으며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2018년에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 출연하며 한류 스타에도 이름을 올리게 되었죠. 그런 박서준은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지만 과거 배우 박민영과 열애설이 터지기도 하였습니다. 둘은 3년째 열애 중이라고 알려졌고 수 차례 열애설이 났지만 당사자들은 모두 부인했었죠. 그전에는 백진희와 열애 중임이 알려지기도 하였어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박서준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2020.07.11 - [오늘의 정보] - 정유미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정유미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정유미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영화 배우 정유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여름방학'에 배우 최우식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차기작 영화는 '원더랜드'이며 넷플릭

dkqenfwkqk.tistory.com

2021.12.08 - [오늘의 정보] - 최우식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최우식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최우식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최우식은 새롭게 시작한 SBS 드라마 '그 해 우리는'에서 주연인 '최웅'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어요. 최우식은 2018년 영화 '마녀'에서 김다미와 함께 출연한 이후 드라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