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효성 프로필 리즈 잇몸 몸매 다리 키

걸그룹 멤버 출신 전효성이 배우로 활동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전효성은 넷플릭스 드라마 '셀러브리티'에서 주연 '오민혜'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전효성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리즈 성형 고향 학력 잇몸 몸매 다리 인스타 작품활동 키 등 여러 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효성 프로필 정보

전효성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9년 10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살입니다. 고향으로는 충청북도 청주시 출생이고 키 158.5cm, 몸무게 46kg, 혈액형 B형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우석대학교 공연예술뮤지컬학과 졸업이며 가족 사항으로는 어머니와 언니, 여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2009년 10월 13일 시크릿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아이오케이 컴퍼니'입니다.

 

◆전효성 리즈 과거이야기

예쁜 얼굴과 볼륨 있는 몸매로 많은 사랑을 얻은 전효성은 과거 어린 시절부터 집안 사정이 매우 어려워 초등학교 3학년부터 신문 배달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합니다. 어릴 때부터 춤추고 노래하는 것을 좋아했으며 재능도 있어,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가수를 꿈꾸기 시작하였고 중학교 때 댄스 동아리 리더를 맡아 축제 때마다 공연을 하였다고 하네요. 전효성은 고등학교 1학년 때 서울에서 열리는 오디션을 보러 갔다고 하는데 부모님은 딸이 가수가 되는 것을 반대했지만, 서울로 갈 차비를 벌기 위해 아르바이트까지 하는 모습을 보고 허락하셨다고 합니다.

 

전효성은 차비까지 직접 벌어서 치른 1차 오디션에서는 합격했지만 이어 치른 2차 오디션에서 탈락하였다고 합니다. 2차에서 탈락했지만 눈여겨본 회사 관계자의 권유로 엠넷 '배틀신화' 서바이벌 공개 오디션에 참가하게 되었고 참가자 5000명 중 12명 안에 들면서 우승까지 하게 되었어요. 우승 후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게 된 전효성은 당시 연습생 중 막내였다고 하는데 연습생 시절 학교 성적 또한 좋아서 전교 3등까지 해봤다고 합니다. 연습생 시절 중 결성된 3인조 걸그룹으로 데뷔할 예정이었지만 기획이 취소되어 5인조 걸그룹 오소녀의 연습생으로 다시 1년간 연습생 생활을 하게 되었어요.

 

전효성은 오소녀로 데뷔를 앞두고 MTV '다이어리 오브 오소녀'라는 리얼 다큐멘터리 프로그램까지 찍었으나 소속사가 재정 문제로 망하면서 데뷔가 또 다시 무산이 되었어요. 이 시절 전효성의 아버지가 암으로 돌아가셨다고 하는데 아버지는 딸의 꿈을 위해 자신의 암 투병 사실을 숨겨왔었다고 합니다. 이때 전효성은 아버지도 돌아가시고 데뷔가 무산되며 우울증과 조울증을 겪는 등 정말 힘든 시기를 보냈다고 하며 시크릿으로 데뷔 후 음악방송에서 첫 1위를 했을 때 아버지가 생각나서 통곡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전효성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전효성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전효성 몸매 남자친구 연애

전효성은 전성기 시절 귀여운 외모와 달리 볼륨감 있는 몸매를 보여줘 섹시함의 대표격 아이돌이었습니다. 이로 인해 그룹 내 센터를 담당했으며 전효성의 직캠 영상은 아직까지도 레전드로 꼽히고 있어요. 최근에는 다이어트를 해서 섹시한 이미지뿐만 아니라 세련된 이미지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런 전효성은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으로 남자친구 열애설이 터지지는 않았지만 연애가 끝난 이유 중 40%는 상대방의 바람 때문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전효성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2020.01.29 - [오늘의 정보] - 이동건 프로필 리즈 와이프 자녀 근황

 

이동건 프로필 리즈 와이프 자녀 근황

이동건 프로필 리즈 와이프 자녀 근황 탤런트 이동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동건의 프로필 과거 멋진 리즈 시절 사진

dkqenfwkqk.tistory.com

2018.12.16 - [오늘의 정보] - 이청아 정준영 성형전 아버지 몸매

 

이청아 정준영 성형전 아버지 몸매

배우 이청아는 정준영 악성 루머로 법적 대응을 한다고 했습니다. 이청아는 전혀 관련된 일이 없다고 하는군요. 현재 차기작 예능 '모두의 주방'에 출연하고 있으며 그전에는 tvN 예능 프로그램 '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