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차은우 서울대 성형전 부모님

1오늘의 정보1 2018. 11. 21. 23:00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 차은우가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에 가수 헨리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강남구 도곡동에서 밥동무가 된다고 하는데요. 훈훈하고 잘생긴 외모로 좋은 예능감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차은우의 과거얼굴, 본명, 졸업사진 등등 관련된 내용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지금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차은우의 본명은 이동민이며 나이는 1997년 3월 30일 생으로 만으로 21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이라고 합니다. 키 183cm, 몸무게 67kg, 혈액형 B형이네요. 가족은 부모님, 남동생이 있으며 소속사는 판타지오, 판타지오 뮤직입니다. 소속그룹은 ASTRO로 포지션은 센터 서브보컬이라고 해요. 학력은 군포 능내초등학교, 수리중학교, 한림연예예술 고등학교 연예과, 성균관대학교 연기에술학과입니다. 아스트로의 비주얼 센터로 대단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요.


차은우1


과거 어린시절 얼굴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그리고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데뷔 전부터 잘생긴 외모로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프로그램 도전 골든벨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편에 출연하여 한림예고 훈남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학교 축제에서 판타지오 매니저에게 캐스팅 제안을 받았지만 거절했다고 합니다. 계속 설득하여 판타지오 연습생이 되었다고 하네요. 차은우의 동생은 2살 차이가 난다고 하는데 형을 닮아서 훈훈한 외모겠지요.


차은우2


차은우3


지금까지 열애설이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차은우는 프로그램 '섹션TV연예통신'에서 이상형 월드컵을 했습니다. 최종 이상형 단계에서 배우 신민아를 선택했습니다. '아스트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셀카 등 일상 모습과 다양한 패션 화보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남친짤로 쓰기에 좋은 사진도 있습니다. 그리고 중학교 시절 전교회장을 했으며 전교 3등 안에 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서울대 진학 후 판사가 꿈이 었지만 지금은 아이돌 그룹 이스트로가 되었습니다.



차은우4


차은우5


아이돌이 뽑은 실물 1위를 한 적이 있습니다. 정말 눈이 부시다고 하네요.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로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도경석 역으로 배우 차은우의 모습도 보여줬습니다. 앞으로도 광고, 영화, 드라마 등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그럼 오늘은 차은우의 성형, 과거 사진, 여친 등등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