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나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 몸매 타투

가수 출신 배우 나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글리치'에서 '허보라'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나나는 과거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으로 이제는 배우로 주연급 활동을 이어가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나나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리즈 성형 몸매 고향 학력 타투 가족 남자친구 결혼 인스타 작품활동 키 등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나 프로필 정보

배우 나나 프로필 정보부터 알아보면 본명 임진아 이며 1991년 9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2살입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시 출생이고 키 171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 이에요. 가족 사항으로는 부모님이 있다고 하며 최종학력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뷰티예술학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2009년 11월 25일 애프터스쿨 싱글 2집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나나는 가수 겸 배우로 걸그룹 애프터스쿨 과 오렌지캬라멜 출신입니다. 애프터스쿨 활동 당시 레이나와 함께 합류했으며 데뷔 당시 헤어스타일이나 복장으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하지만 데뷔 무대에서 얼마 되지 않은 분량에 불안정한 노래 실력을 보여주며 비주얼 멤버 취급을 받았지만 오렌지캬라멜 활동을 하면서 포텐이 터지기도 하였습니다. 영입 이후 별다른 인기가 없었지만 우연히 퍼진 공항 사진에서 우월한 몸매가 알려지면서 팬이 급증하며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나나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나나 애프터스쿨 영상 보러가기

나나는 가수 활동을 이어가다 웹툰 원작인 영화 '패션왕'에서 여고생 '김해나'역할로 까메오 출연하며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이후 중국 드라마 '상애천사천년', '굿 와이프', '킬잇', '출사표', '오! 주인님', '복제인간'에 이어 이번 '글리치' 까지 출연을 이어가게 되었으며 영화에서 '두라라 추혼기', '꾼', '자백' 에도 출연하는 등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그렇게 2019년, 2020년에는 KBS 연기대상에서 미니시리즈부문 여자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나나 성형 몸매 타투

나나는 연습생 시절에 소속사 몰래 2009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지원을 해서 본선까지 진출하기도 하였는데 그래서인지 과거 얼굴이 공개되었죠. 지금과는 약간 달라진 모습을 볼 수 있는데 2012년~2013년 정도에 쌍꺼풀 성형 수술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얼굴 길이가 22cm, 다리 길이가 85cm 라고 공개되며 엄청난 비율의 몸매를 가진 것으로 유명한데 최근 영화 '자백' 제작발표회에 전신에 타투를 새기고 나와서 충격을 안겨주기도 하였어요. 아직 남자친구 소식은 전해지지는 않았는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나나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2021.07.03 - [오늘의 정보] - 전여빈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남자친구

 

전여빈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남자친구

전여빈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남자친구 배우 전여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MSG워너비 프로젝트 코너에서 노래 바라만 본다, 나를 아는 사

dkqenfwkqk.tistory.com

2019.01.20 - [오늘의 정보] - 이동휘 정호연 여자친구 안경

 

이동휘 정호연 여자친구 안경

영화배우 이동휘가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4차원 매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극한직업'에 영호 역을 맡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동휘의 과거 얼굴, 정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