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성경 프로필 나이 전남편 이혼이유 아들

김성경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20세기 소녀'에서 '보라 엄마'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김성경은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으로 배우 김성령의 동생으로도 유명하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성경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리즈 이혼 남편 아들 가족 고향 학력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성경 프로필 정보

김성경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72년 2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만 50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키는 173cm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연세대학교 뉴미디어저널리즘학 석사 수료이며 가족사항으로는 언니 김성진, 김성령, 아들 알렉스 최가 있습니다. 1993년 SBS 2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하였고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김성경은 1993년 SBS 2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하여 뉴스와 교양 프로그램을 주로 진행하였고, 2002년 프리랜서를 선언하고 퇴사하였습니다. 이후 TV 프로그램 진행을 맡았으며 영화와 드라마에 꾸준히 출연하며 배우의 길을 걷고 있어요. 그런 김성경은 지난 1997년 KBS 기자였던 최연택과 결혼했으나 2000년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김성경은 남편 최연택 사이에서 자녀 아들 최성민(알렉스 최)을 낳았고 이혼 후 남편이 아들을 키웠지만 투병 생활을 시작한 후 김성경이 양육하게 되었으며 이혼 4년 뒤인 2004년 남편인 최연택은 췌장암으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김성경 전남편 이혼이유

김성경은 전남편과의 이혼이유에 대해서 직접 밝히기도 하였는데 "처음에는 성격차이였다. 하지만 주변에서 '여자가 있을 것이다'라는 말을 했고, 결국 확인했다."라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 이혼을 후회하는 듯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는데 "내가 먹고 살려고 이런 이야기까지 해야하나 싶어서 눈물을 흘리게 되었다"라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어요. 아무래도 이혼 이후라도 암으로 세상을 떠나게 되니 더욱 마음이 편하지 않았을 것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김성경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김성경 아들영상 보러가기

김성경의 아들인 알렉스 최는 뉴욕 대학교로 진학을 하였다고 하는데 2018년 KBS '엄마아빠는 외계인'에 함께 출연하였으며 2019년 한국으로 돌아와 군대에 입대하였고 2021년 초 전역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김성경은 2017년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를 운영하는 태아산업의 부사장인 김지용과 열애 중이라고 알려지기도 하였습니다. 김지용은 쌍용그룹 창업주인 김성곤 회장의 손자이며, 현대그룹 정주영 회장의 손녀와 1999년 결혼했다가 이혼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김성경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2020.11.21 - [오늘의 정보] - 김성령 프로필 리즈 남편 아들 사진

 

김성령 프로필 리즈 남편 아들 사진

김성령 프로필 리즈 남편 아들 사진 영화배우 김성령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는 쌩얼, 매니저와 함께 좋은 케미를 보여준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