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성령 프로필 리즈 남편 아들 사진

1오늘의 정보1 2020. 11. 21. 22:49

김성령 프로필 리즈 남편 아들 사진

영화배우 김성령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는 쌩얼, 매니저와 함께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나는 살아있다'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성령의 프로필 정보 나이 리즈 남편 아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아들, 남편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김성령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성령, 1967년 2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부속 고등학교, 인하공업전문대학 전자계산학,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예술 디자인대학 연극영화학, 한국외국어대학교 경영대학원 마케팅학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 이기수, 자녀 첫째 아들 이준호, 둘째 아들 이찬영, 부모님 아버지,어머니, 남동생 김성진, 여동생 김성경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88년 '연예가 중계'입니다. 종교는 개신교이며 키 168cm, 몸무게 54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김성령 직업 배우로 1988년 미스코리아 진 출신이라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연예가 중계' MC로 데뷔를 하였으며 좋은 진행 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1991년에는 강우석 영화 감독 영화 '누가 용의 발톱을 보았는가'에서 역을 맡아 대종상 신인여우상, 백상예술대상 신인연기상 수상을 했습니다. 이후 다양한 드라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고 특히 2012년 드라마 '추적자 더 체이서'에서 걸크러쉬한 비주얼과 멋진 연기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2012부터 제 2의 전성기를 보내며 지금까지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김성령은 1996년 건축 관련 사업가 '이기수'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이기수 얼굴을 보니 훈훈한 외모가 돋보이며 아들도 엄마 아빠를 닮아 훈훈하네요. 2018년 예능 프로그램에서 말하기를 남편과 서울 부산을 오가며 장거리 부부로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러브스토리를 살펴보니 과거 김성령이 미스코리아 친구와 부산 여행을 갔다가 우연히 남편을 처음 만났다고 했으며 수영장이 있는 호텔 예약을도와줬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김성경 아나운서와 자매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잠시 연락을 끊었지만 방송에서 화해하는 자리를 마련해줬고 화해 여행을 갔다고 하네요.

 

김성령의 작품 출연작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콜, 독전, 그것만이 내 세상,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역린, 표적, 자칼이 온다, 미운 오리 새끼, 아부의 왕, 의뢰인, 방자전, 울학교 이티, 궁녀, 숲속의 방, 가면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 너도 인간이니, 뷰티 인사이드, 푸른 바다의 전설, 미세스 캅2, 여왕의 꽃,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 상속자들, 야왕, 신드롬,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 빠담 빠담, 왓츠업, 폭풍의 여인, 미남이시네요. 혼, 일지매, 대왕 세종, 사랑하기 좋은날, 산 너머 남촌에는, 명성황후, 무인시대, 종이학, 왕고비 등 수많은 작품이 있다고 하네요.

 

김성령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똘망 똘망이 눈과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과 비교를 해봐도 똑같은 이목구비이지만 예능 프로그램 '현장 토크쇼 택시'에서 나이가 드니까 쳐져서 쌍꺼풀 성형 수술은 했다고 고백했네요. 그리고 지금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완벽한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 뛰어난 각선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점심 한 끼만 제대로 먹고 주5일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또 테니스 레슨을 하면 25분 정도 받는데 땀이 흐른다고 했으며 요가도 4년 정도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김성령의 남편 아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