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진희 프로필 리즈 몸매 윤현민 결혼

배우 백진희의 최근 소식으로는 TV조선 프로그램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을 통해 오랜만에 근황 소식을 전하였습니다. 백진희는 2019년 이후 무려 3년간의 공백기를 가지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백진희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시절 성형 몸매 다리 고향 학력 가족 남자친구 윤현민 결혼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백진희 프로필 정보

백진희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90년 2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만 32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동구 출생이고 키 163cm, 혈액형 O형이라고 해요. 가족사항으로는 부모님과 여동생 두 명이 있다고 하며 최종학력 용인대학교 영화영상학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2008년 영화 '사람을 찾습니다'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앤드마크'입니다.

 

백진희는 데뷔 전, 한국 공익광고협의회의 일본의 AC 재팬이 합작한 2005년 한일 공동 캠페인 공익광고 '아이가 당신의 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라는 나레이션에 나오는 여학생 역할을 맡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나이가 17살이었다고 하는데 어린 시절부터 동글 동글한 귀여운 외모를 보여주고 있으며 눈은 지금과 약간 달라 보여 연관검색어에 '백진희 성형 전후' 라는 이야기가 있기도 하네요. 그 외에는 큰 변화는 없어 보입니다. 백진희는 2008년 데뷔 하여 영화에 꾸준히 조연이나 단역으로 출연하였으나 계속해서 무명 시절을 보냈어요.

 

그러던 2011년 MBC 시트콤 '하이킥 짧은다리의 역습' 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기 시작해 이름을 알리기 시작 하였습니다. 백진희는 이후 2012년 KBS 2 사극 '전우치' 에 차태현의 동생으로 출연 하였지만 화제가 되지 않아 잘 알려지지 않았는데 다행이 2013년 MBC 주말 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 에 출연하며 연기대상 여자신인상을 받기도 하였죠. 2014년 드라마 '트라이앵글' ,'오만과 편견', 2015년 드라마 '내 딸, 금사월' 에 출연하였고 주연급 배우로 발전한 이후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백진희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백진희 리즈시절 보러가기

백진희 열애 남자친구

백진희는 영화에도 7~8편 출연을 하였지만 흥행에 성공한 영화는 하나도 없네요. 백진희는 드라마 '내 딸 금사월' 에서 함께 연기를 한 윤현민과 열애중인데 당시 열애 시기가 윤현민이 전소민과 헤어진 시기와 겹쳐 좋지 않은 이야기가 나오자 열애설을 부인하다가 시간이 지난 후 인정하며 공개 커플로 지내고 있습니다. 그 전에는 배우 박서준과 열애설이 나오기도 하였어요. 백진희는 어린시절과 데뷔 초반에는 동글동글한 얼굴과 외모로 귀여운 이미지가 많았지만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다이어트를 통해 얼굴과 몸매에 많은 변화를 주었습니다.

 

백진희는 최근 상당히 마른 몸매를 보여주고 있으며 작은 얼굴덕에 키가 163cm 이지만 훨씬 좋은 비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더불어 드레스를 입으면 놀라운 볼륨감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최근 백진희의 남자친구인 윤현민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결혼 이야기를 언급하였는데 결혼 이야기가 있었다고 하며 딸을 낳자고 이야기 하였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결혼 소식까지 전해지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2018.11.10 - [오늘의 정보] - 전소민 윤현민 결별 성형 전후

 

전소민 윤현민 결별 성형 전후

배우 전소민이 SBS 예능 프로그램 '미추리 8 -1000'에 출연한다고 해요. 그리고 드라마 '톱스타 유백이'에서 배우 '김지석'과 호흡을 맞췄습니다. 전소민은 드라마에서 오강순 역으로 여유롭지만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