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레이디 제인 프로필 나이 리즈 집

1오늘의 정보1 2022. 7. 17. 23:36

레이디 제인 프로필 나이 리즈 집

레이디 제인이 넷플릭스 드라마 '블랙의 신부'를 통해 연기자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레이디 제인은 '블랙의 신부'에서 '백재희'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겸 배우 레이디 제인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집안 고향 맥심 남자친구 쌈디 홍진호 그레이 결혼 몸매 패션 인스타 키 등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이디 제인 프로필 정보

레이디 제인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면 본명 전지혜이며 1984년 7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9세입니다. 키 160cm, 몸무게 45.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고 가족사항으로는 부모님과 여동생 전지원이 있다고 해요. 고향은 대구광역시 출생이며 최종학력 숙명여자대학교 언론정보학부 정보방송학전공 졸업이라고 합니다. 2006년 아키버드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이미지나인컴즈'입니다.

 

레이디 제인은 2006년부터 인디 밴드 '아키버드' 보컬 활동을 했으며 '홍대 여신'이라는 별명으로 알려졌습니다. 홍대여자 싱어송라이터로 '허밍 어반 스테레오' 2집 객원 보컬로 참여도 했습니다. 노래 '매일사랑해'가 있습니다. 2009년에는 '티라미스' 팀에서 활동을 하며 방송에서는 슈프림팀 멤버 '쌈디' 여자친구로 유명해졌습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있는 입담과 뛰어난 예능감으로 더욱 사랑을 받았습니다.

 

레이디 제인의 과거 사진을 보면 지금도 과거도 항상 리즈 시절 모습으로 보입니다. 성형 의혹이 있는데 예능 '맘마미아'에서 레이디 제인의 엄마와 함께 출연하여 성형 수술 고백을 하기도 하였죠. 거기다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맥심 화보, 움짤 등이 인기가 많습니다. 레이디 제인의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레이디 제인 인스타 보러가기

 

 

레이디제인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레이디 제인 남자친구

레이디 제인은 과거 전남자친구 쌈디와 공개 연애로 유명했지만 2013년 6월 6년 열애 끝나며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레이디제인 쌈디 결별 이유 결혼에 대한 생각이 차이가 결별 원인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지금도 전남친 쌈디와 친구 사이로 지낸다고 합니다. 또 프로게이머 홍진호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나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이며 스캔들 이후 연락이 끊겼다고 하는군요. 두 사람은 예능 '5일간의 썸머'에서 가상 연애로 데이트를 했는데 데이트 중 홍진호 키스 소원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레이디 제인의 연관검색어에 '레이디 제인 아버지 회사'가 언급되어 있는데 예능 '라디오스타'에서 아버지가 유명 전자회사를 창업한 사실을 밝혔습니다. 친동생 전지원의 직업은 연극배우라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출연작 토론쇼 시민의회, 러브캐처, 풍문으로 들었소, 차이나는 클라스 등이 있으며 라디오 DJ 활동도 했습니다. 이제는 배우의 길을 걷게 된 레이디 제인, 몸매도 상당히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결혼 소식 전해지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쌈디 레이디제인 결별이유

사이먼 도미닉 쌈디가 tvN '일로 만난 사이'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유재석과 AOMG 멤버들과 함께 청소를 한다고 하는데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쌈디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

dkqenfwkqk.tistory.com

 

임현태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집안 결혼 작품활동

임현태 프로필 나이 결혼 레이디 제인 탤런트 임현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레이디 제인과 결혼 소식을 전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임현태와 예비신부 레이디 제인은 무려 10살 나이차이를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