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서범준 프로필 과거얼굴 학력

배우 서범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2 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최근 '하이쿠키'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준 서범준은 넷플릭스 '하이라키'에도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서범준의 프로필 과거얼굴 수상 학력 가족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매력적인 인스타그램 사진과 훈훈한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1. 배우 서범준 프로필
  2. 서범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3. 서범준 리즈 과거얼굴

1. 배우 서범준 프로필

본명 - 서범준

나이 - 1997년 6월 27일 (26살)

고향 -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80cm, 몸무게 65kg

학력 -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전공

가족 - 부모님, 누나

데뷔 - 2020년 영화 '미스터 보스'

소속사 - 후크엔터테인먼트

 

2. 서범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서범준 직업 영화배우, 탤런트, 연극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주말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서는 7급 공시 준비생, 이가네 삼형제 중 막내 캐릭터로 배우 '최예빈'과 달달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 출연작은 드라마 알고 있지만, 너와 나의 경찰 수업, 내과 박원장, 현재는 아름다워, 영화 완벽한 계란말이, 이나의 카메라, 미스터 보스, 이상 없는 세계, 연극 여명 1919 등이라고 합니다. 현재 신인 배우이지만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한다고 하네요.

 

3. 서범준 리즈 과거얼굴

서범준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훈훈한 동안 얼굴, 긴 팔다리,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그리고 결혼 유무는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다고 합니다. 현재 여자친구 여부도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작품에서는 상대 배우와 케미가 좋다고 합니다.

 

서범준은 드라마 '알고 있지만'에서는 사랑스러운 분위기 메이커 황진수 역을 드라마 '내과 박원장'에서는 귀여운 간호사 차지훈 역을 맡았습니다. 다양한 매력으로 SBS 인기가요 MC 활동도 한다고 합니다. 배우 노정의, 아이돌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 연준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영화, 화보 모델,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서범준의 프로필 과거얼굴 경력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서범준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seo_bumjune/

서범준 댄스동영상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MySyHS_T_zs&pp=ygUQ67Cw7JqwIOyEnOuylOykgA%3D%3D

 

 

한채아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남편 키

한채아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남편 키 배우 한채아의 최근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금수저'에서 '진선혜'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한채아는 연기 활동에 이어 예능까지 다방면에서 활

dkqenfwkqk.tistory.com

 

연우진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키

연우진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아내 키 배우 연우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미우새'에서는 연애 스타일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