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윤서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배우 노윤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방영주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배현성, 박지환, 최영준, 한지민, 이정은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신인배우이지만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노윤서의 프로필 과거얼굴 나이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사랑스러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광고 모델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노윤서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노윤서, 국적 한국, 2000년 1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2살이네요. 키 167cm이며 학력 사항은 선화예술 고등학교 미술과, 이화여자대학교 서양학과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남동생이 있습니다. 소속사 MAA로 데뷔 시기는 2022년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라고 하네요. 그밖에 몸무게, 혈액형, 고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노윤서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신선한 마스크를 가진 신인 배우라고 합니다.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는 전교 1등 고등학생 캐릭터로 방호식 딸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극 중 정현과 제주도판 로미오와 줄리엣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차기작 작품은 넷플릭스 영화 '20세기 소녀'로 연두 역을 맡았고 이번에도 고등학생 캐릭터라고 하네요. 이번에는 배우 김유정, 변우석, 박정우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영화 20세기 소녀,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등이 있다고 하네요.

 

노윤서는 이화여대 서양학과 재학 중으로 뛰어난 미술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미술 계정에서 멋진 그림을 볼 수 있으며 평소 취미는 사진 찍기라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니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과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청순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특히 맑고 깨끗한 피부로 화장품 모델 활동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립스틱 광고 모델 시절에는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노윤서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는 배현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드라마에서 두 사람은 동갑내기 친구로 나오지만 실제로는 나이차이 1살 차이라고 합니다. 배우 배현성도 신인 배우로 2018년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영화,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신예 배우 노윤서의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노윤서 화장품광고 영상보기

 

 

노윤서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김우빈 운동 전후

배우 김우빈 운동 전후와 결혼? 배우 김우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이광수, 임주환 등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

dkqenfwkqk.tistory.com

 

조혜정 프로필 근황 가족 키

조혜정 프로필 근황 가족 키 배우 조혜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이영옥 친구 해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한지민, 김우빈, 이병헌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