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박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가정사

배우 윤박이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매니저와 함께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일상 공개와 집 공개를 한다고 합니다. 요즘 예능 다크호스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윤박의 과거사진 가정사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먼저 풋풋한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윤박은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라고 합니다. 알고 보니 중학교 시절부터 배우의 꿈을 키웠고 예술고등학교 진학을 하고 싶었지만 아버지 반대로 무산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일반고등학교에 진학을 했으며 이후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에 진학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대학교 시절에는 MBC 대학가요제에 '못 노는 애들' 팀으로 참가하여 동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그 당시 노래가 아닌 드럼을 담당했으며 '못 노는 애들' 팀에는 배우 송영창 딸 송상은도 있었다고 합니다.

 

윤박은 과거 어린 시절에 운동선수 꿈도 있었다고 합니다. 야구, 농구 선수가 되고 싶었고 스포츠를 좋아하다 보니 IOC 위원장이 되면 좋겠다고 생각을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아버지가 운동 신경이 없다며 단칼에 못 박으셔서 시작도 못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린 시절에는 아무래도 집안 지원이 좀 필요하지 않냐며 자신의 집안은 여건이 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꿈도 예고를 가겠다고 했을 때는 헛바람이 든 줄 알고 반대하셨지만 대학교 진학 때는 연극영화과를 흔쾌히 허락하셨다고 합니다.

 

 

윤박 인스타 바로가기

윤박에게는 가정사가 있다고 하는데요. 중학교 때 부모님이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부모님 이혼 후 어머니가 아닌 아버지와 함께 살았다고 하네요. 2021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아빠 얼굴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아빠에게 윤박은 자신에게 미안했던 적이 있냐고 질문했고 윤박 아버지는 있다고 했는데요. 윤박 아버지는 이혼한 것이라며 '그게 너희들에게 제일 큰 죄다. 내가 눈 감는 날까지 못 버릴 것 같다'라고 했습니다. 그러자 윤박은 지금 자신의 삶에 감사하고 행복한 점이 많고 자신이나 동생이나 잘 살고 있는 것 같다고 했네요.

 

윤박에게는 남동생 1명이 있는데 따로 살고 있어 친하지 않다고 합니다. 2017년 라디오 '씨네타운'에 나와 말하기를 친동생이 요즘 뭐 하는지도 잘 모르겠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동생에게 자신이 키우는 강아지를 맡기는 것 같네요. 그리고 윤박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어린 시절부터 결혼을 빨리 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서른 중반 전에는 결혼을 해야겠다는 욕심이 들었고 지금도 가정을 꾸리고 싶은 마음이 되게 크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윤박의 과거사진 가정사 집안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안유진 과거얼굴 프로필

아이브 안유진 과거얼굴 프로필 아이브 안유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 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MC가 되어 사랑스러운 진행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2022년 1월에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