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록 아내 딸

배우 신성록 친동생 신제록은 요리 연구가 겸 전 농구선수라고 합니다. 형 신성록과 함께 멋진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형제 사이가 우애가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신성록 남동생 신제록의 과거얼굴, 프로필 아내 딸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그럼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신성록 동생 신제록 프로필 본명 신제록, 국적 한국,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1984년 2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입니다. 가족은 형 신성록, 부인 홍민경, 자녀 딸 신채아, 아들 1명이 있습니다. 키 189cm, 몸무게 8kg, 혈액형 A형이며 학력은 미아 초등학교, 휘문 중학교, 휘문 고등학교, 고려대학교라고 합니다. 소속사 뿅뿅샤제록 셰프로 데뷔는 2007년 안양 KT&G 카이츠 입단으로 경력 사항은 창원 LG 세이커스, 이와타 빅불스, 안양 한국인삼공사 프로농구단, 안양 KT&G 카이츠입니다.

 

 

신제록은 과거 예능 프로그램 '부르면 갑니다 머슴아들'에서 개그맨 양제형과 함께 출연했습니다. 두 사람은 농가 주택에서 요리를 를 했는데요. 신제록은 허당끼있는 모습으로 웃음을 줬습니다. 과거 어린시절에는 친형 신성록이 신제록 '방구 똥꾸 뽕'이라고 자신을 놀렸고 신제록은 많이 울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신제록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사랑스러운 아내와 결혼하여 사랑스러운 딸과 아들이 있습니다. 첫째 딸은 2009년에 태어났으며 아들은 2012년에 태어났다고 합니다. 아내는 훈훈하고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딸도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정말 잘 어울리는 훈남훈녀 부부이에요. 딸바보로 과거 딸이 너무 귀엽고 딸 사진이 휴대폰 배경화면으로 채워져있었다고 합니다.

 

 

 

신성록3

신성록은 동생은 훈남 셰프로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 신성록과 함께 출연했습니다. 동생 신세록은 과거에는 농구선수였다고 하네요. 멋진 몸매와 훈훈한 비주얼을 가지고 있는 형제입니다. 신제록은 과거 농구선수 시절에 잘생긴 이목구비와 근육질 탄탄한 몸매로 여성 팬들에게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신성록 동생 신제록의 아내 딸, 과거사진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