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박소현 프로필 나이 리즈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2. 4. 8. 20:31

박소현 프로필 나이 리즈 인스타

박소현이 예능 프로그램 '금쪽상담소'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조용한 ADHD 진단을 받아 충격을 받았다고 하네요. 평소 심각한 건망증으로 자주 깜빡감빡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소현의 결혼 못하는 사연 프로필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사랑스러운 과거 사진부터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박소현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박소현, 고향 전남 광주, 1971년 2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1살이며 키 163cm, 혈액형 O형, 몸무게 47kg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다고 합니다. 학력 정보는 성균관대학교 언론학, 이화여자대학교 무용학, 선화예술고등학교, 선화예술중학교, 서울도곡초등학교이며 종교 개신교라고 하네요. 소속사 싸이더스HQ로 1993년 '출발 서울의 아침' 프로그램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박소현은 과거 배우 활동을 했지만 지금은 MC 활동을 더욱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이화여대 무용과 출신이며 뛰어난 무용 실력을 자랑했지만 무릎 부상을 당하면서 무용을 포기했다고 하네요. 그렇게 프리마돈나의 꿈은 접었지만 리포터 활동을 하게 되었고 1993년에는 드라마 '내일은 사랑'에 출연하면서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왕꽃 선녀님, 착여자 백일홍, 이 부부가 사는 법, 여자만세, 도시남녀, 종합병원, 영화 페스티벌, 화성으로 간 사나이 등이 있다고 하네요.

 

박소현의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니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대단한 자기관리로 지금도 과거 모습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혼자 사는 여자'에서 성형 수술 사실을 고백했다고 하는데요. 사실 쌍꺼풀 수술을 했고 지금도 짝눈이라 쌍꺼풀 테이프를 붙이고 방송을 한다고 했습니다. 코 성형 오해도 받지만 코는 수술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동안 외모,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평소 소식러로 입이 짧아서 과자 한 개를 일주일 동안 먹는다고 하네요.

 

 

박소현 리즈 시절 유튜브 영상보기

 

 

박소현 우결 출연 영상보기

박소현은 최근 라디오와 결혼 1주년을 맞이했다고 합니다. 실제로는 결혼 안 한 미혼이며 라디오를 20주년을 하다 보니 '라디오와 결혼했어요' 라는 부캐를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과거 가수 '김원준'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있지만 사실은 아니며 두 사람은 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예능 프로그램 '우결'에도 나와 달달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고 이상형은 시간이 많은 남자, 안 바쁜 남자가 좋다고 했습니다.

 

박소현은 아직까지 결혼 못한 이유로 평소 일주일 전 기억도 못할 정도로 건망증이 심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남자친구와 기념일, 생일 등을 항상 잊어버렸다고 하네요. 평소 이미지와 다르게 연애를 할 때마다 갈등을 겼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행에서도 가방을 흘리고 다니고 드라마에서 직접 자신이 부른 노래까지 기억못한다고 하네요. 또 같은 사람과 소개팅을 두 번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겸 방송인 박소현의 결혼 못하는 사연 집안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이윤지 과거 성형전

이윤지가 SBS '동상이몽' 에 합류한다는 소식입니다. 치과의사 남편과 결혼을 해서 딸 한 명이 있는 이윤지이죠. 오늘은 이윤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이윤지 과거 나이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