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윤지가 SBS '동상이몽' 에 합류한다는 소식입니다. 치과의사 남편과 결혼을 해서 딸 한 명이 있는 이윤지이죠. 오늘은 이윤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이윤지 과거 나이 성형전 몸매 남편 직업 정한울 딸 박현빈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윤지
이윤지 나이

 

이윤지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윤지는 1984년 3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세 입니다. 고향으로 서울특별시 마포구 출생이며 이윤지 키 164cm 체중 40kg 혈액형 B형입니다. 이윤지 학력으로는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학사 - 중앙대학교 대학원 연극학과 석사 졸업이며 가족 집안은 남편 정한울 딸 정라니가 있으며 이종사촌오빠는 박현빈이라고 하는군요. 이윤지는 2003년 KBS 2TV '자유선언 토요대작전' 으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가톨릭이라고 합니다.

 

 

이윤지 과거
이윤지 성형전

 

이윤지는 2003년 KBS 2TV 의 예능 프로그램 중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 을 통해서 데뷔 하였습니다. 당시 수많은 여자 연예인들이 나왔는데 이윤지 역시 그 중 한 명이었죠. 이후 논스톱4 에 캐스팅이 되면서 본격적으로 인기를 얻기 시작했고 귀엽고 발랄한 캐릭터로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이후 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이윤지 집안으로 어머니가 보컬 강사이며 사촌오빠가 박현빈인 집안 출신이라 그런지 이윤지 역시 노래를 상당히 잘 한다고 하는군요. 거기다 중앙대 재학 당시 꽉 찬 스케쥴에도 결석을 하지 않고 출연 의상을 입고 시험을 치는 등 전 학년 평점 4.4를 맞아 수석 졸업했다고 하는 등 연기와 학업까지 열심히 하는 배우라 생각이 드네요.

 

 

이윤지 결혼
이윤지 남편

 

이윤지는 2014년 9월 결혼식을 올렸죠. 이윤지의 남편 정한울의 직업은 치과의사로 이윤지와 정한울은 10년간 친구로 지내다가 이윤지가 먼저 남편 정한울에게 먼저 대시를 해서 결혼까지 골인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둘은 2015년 10월 6일 딸 정라니를 출산하였고 현재 5살인데 상당히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윤지의 남편 정한울은 방송을 통해 외모가 공개 되었는데 박신양 닮은 꼴이라고 하였는데 실제 얼굴은 어떨지 궁금해 지는군요. 이윤지 딸 외모와 귀여움도 보게 되겠네요. 

 

 

이윤지 딸
이윤지 남편 직업

 

이윤지는 출산 1년 이후 MBC '행복을 주는 사람' 으로 복귀 하였고 2018년 JTBC '제3의 매력' 에 출연하였고 예능을 통해 종종 모습과 근황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죠. 이윤지의 딸과 함께 있는 사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올리고 있습니다. 이윤지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dancingmulgogi/입니다. 아이들은 금방 크는 것 같네요.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이윤지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이윤지의 과거 집안 남편 정한울 직업 딸 성형 인스타그램 몸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