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웅인 프로필 부인 고향 딸 가족 근황

배우 정웅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애플티비 드라마 '파친코'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김민하, 윤여정, 이민호, 정은채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정웅인은 극 중 돋보이는 캐릭터를 맡아 존재감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웅인의 프로필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등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사랑스러운 딸, 아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정웅인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정웅인, 국적 한국, 1971년 1월 2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충청북도 제천시이며 키 180cm, 몸무게 74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인 이지인, 자녀 첫째 딸 정세윤, 둘째 딸 정소윤, 셋째 딸 정다윤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공릉 초등학교, 원곡 중학교, 양명 고등학교,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저스트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6년 드라마 '천일야화'라고 하네요.

 

정웅인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코믹한 연기로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년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사이코패스 민준국 역을 맡았고 소름끼치는 악역 연기로 크게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은실이, 세 친구, 오작교 형제들, 슬기로운 감빵생활, 날아라 개천용, 선덕여왕, 영화 두사부일체, 베테랑, 서울대작전, 슈팅걸스, 투사부일체, 미지왕 등이 있다고 하네요.

 

정웅인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06년 6월 3일 지금의 아내 이지인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이지인과 나이차이 12살 차이이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3명이 있다고 하네요. 세 딸들과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 가 시즌2'에 출연했고 정웅인 딸들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정웅인 아내 이지인 얼굴을 보니 연예인 뺨치는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정웅인 이지인 부부가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정웅인이 대학 동기 결혼식 때문에 대구를 갔고 거기서 지금의 아내 이지인을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정웅인 아내 인스타 보기

 

 

정웅인 딸 근황 사진보기

정웅인 딸들의 근황 사진도 살펴봤습니다. 장녀 세윤이는 과거 한국의 수리 크루즈는 별명이 생기면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지금은 나이가 벌써 16살이 되었고 얼굴도 그대로 자랐다고 하네요. 둘째 소윤이는 명문 예중 예원학교 미술학과에 합격하였다고 합니다. 셋째 다윤이는 정웅인이 대본을 집에 가져가면 대사를 맞춰준다고 하는데요. 대사를 어떻게 외우는지 물어보고 관심을 가진다고 합니다. 연기하는 것과 자신이 표현하는 걸 좋아한다고 하네요.

 

정웅인 딸 다윤이는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 시즌2' 출연 당시에는 아기였지만 지금은 초등학생이라고 합니다. 아이들이 배우의 꿈을 꾼다면 정웅인은 이래라저래라 하는 것보다 응원을 할 것이라고 하는데요. 막내 다윤이가 연기자가 되겠다며 연기 연습을 한다고 합니다. 그전에는 반대를 했지만 하지만 본인이 하겠다고 하니 더 지켜봐야 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예능 프로그램,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정웅인의 딸 근황 아내 집안 애플 TV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이도현 프로필 본명 집안 복근 mbti 작품활동

이도현 프로필 집안 복근 mbti 작품활동 배우 이도현의 최근 근황 소식을 살펴보면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주여정'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거기다 JTBC 드라마 '나쁜엄마'에서도 '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