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서지훈 성형 시그널 남친짤 과거

1오늘의 정보1 2018. 11. 13. 06:44


배우 서지훈이 tvN 월화 드라마 '계룡선녀전'에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서지훈은 김금 역으로 순수하고 다정다감한 모습으로 여심 저격하고 있어요. 드라마에서 선인이 아닌지 맞는지 김금의 정체가 무엇일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서지훈의 성형여부, 과거얼굴, 학교, 프로필 등등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서지훈은 1997년 4월 25일 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1살입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이며 키 184cm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이에요.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구이며 데뷔는 2016년 tvN 드라마 '시그널'에 장태진 역입니다. 소름 끼치는 악역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지금 드라마에서 보여준 모습과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를 하네요. 차세대 배우로 앞으로 성장이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서지훈1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연관검색어에 '서지훈 성형'이라고 언급되어 있지만 제가 보기에는 성형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이목구비가 지금과 똑같아요. 매력적인 눈웃음과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큰 키에 작은 얼굴, 넓은 어깨로 좋은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남친짤로 쓰기에 좋은 사진들이 많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이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서지훈2


드라마 '미스티'에서는 어린 명우 역으로 좋은 눈빛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밖에 드라마 출연작은 매칭 소년양궁부, 솔로몬의 위증, 맵시가 필요해, 이상한 나라의 특별식사, 학교 2017, 애간장 등등이 있습니다. 아직 신인배우지만 다양한 스펙트럼 연기로 차근차근 연기력을 쌓으면 더욱 큰 사랑을 받을 것 같습니다. 영화에서도 자주 보고 싶네요



서지훈3


이번 드라마 '계룡선녀전'에서 첫 주연을 맡았습니다. 신인 답지 않은 몰입도 높은 연기력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드라마도 대박 나길 바라며 앞으로도 좋은 배우가 되길 바라봅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서지훈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여친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