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컬링 김영미 프로필 남편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2. 2. 9. 23:41

컬링 김영미 프로필 남편 인스타

컬링 선수 김영미 선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 컬링 경기를 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팀 킴 멤버들과 함께 멋진 경기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결혼 후 올림픽 경기라 더욱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컬링 김영미의 결혼 인스타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결혼식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컬링 김영미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김영미, 국적 한국, 1991년 3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상북도 의성군 의성읍 철파리이며 키 155cm, 몸무게 59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어머니 조순희, 여동생 김경애, 남편 백건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의성북부초등학교, 의성여자 중학교, 의성여자 고등학교, 의성여자 중학교, 의성여자 고등학교, 대구가톨릭대학교 아동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브라보앤뉴, 소속팀 경북으로 경력 사항은 제24회 베이징 동계올림픽 대한민국 컬링 국가대표, 강릉시청, 의성군 홍보대사, 제23회 평창 동계올림픽 대한민국 컬링 국가대표, 제8회 삿포르 동계 아시안게임 대한민국 컬링 국가대표 등이 있습니다.

 

김영미 직업 대한민국 컬링 선수로 한국 컬링 경기에서 유명한 영미! 영미! 주인공이라고 합니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는 포지션 리드였지만 이번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는 포지션 핍스라 영미! 소리는 많이 듣지 못한다고 하네요. 팀킴 멤버들의 포지션을 알아봤습니다. 김은정 스킵, 서드 김영애, 세컨드 김초희, 리드 김선영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에서는 가장 스윕을 많이 하고 가장 오래 서있는 일을 하면서 자신의 맡은 일을 열심히 했다고 하네요. 팀킴 멤버들 중 가장 좋은 신체 조건을 가지고 있으며 이름이 '영미'라서 '영미'라는 단어는 전 국민 유행어가 되었다고 합니다.

 

컬링 김영미가 컬링을 하게 된 계기는 2006년 경북 의성에 국내 최초로 지어진 컬링 전용 경기장이 생기면서 방과후 활동으로 컬링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학교 친구 김은정, 김영미 친동생 김경애와 함께 했다고 하네요. 이후 동생 김경애 친구 김선영이 들어오게 되었고 스카우트로 김초희가 들어왔다고 합니다. 컬링 선수 김영미 중심으로 영미 동생, 영미 동생 친구, 영미 친구, 영미 팀 동료 등 학연, 혈연, 지연으로 이루어진 팀이라고 하네요. 경기장에서는 대단한 호흡을 보여주지만 경기장 밖에서는 치맥을 즐기는 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김영미 선수는 평소 남다른 배려와 매너로 컬링 선수들에게 귀감이 되고 많은 컬링 선수들에게 모범적인 컬링인으로 손꼽혔다고 하네요.

 

컬링 김영미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9년 3월 30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김영미는 자신이 이름이 너무 옛날 이름같아서 '김초롱'으로 개명을 고려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이후 영미라는 이름으로 응원해줘서 개명 생각을 버렸다고 하네요. 절친 친구 '김은정' 엄마 이름이 '김영미'라고 합니다. 팀킴 주장 김은정이 먼저 결혼을 했고 두 번째로 김영미가 결혼을 했습니다. 팀킴 김영미 남편은 대구 지역 스케이트 코치로 5년 교제를 하고 결혼을 했다고 하네요. 김영미 남편 은 경상도 사람 치고는 부드러운 스타일이며 자신에게 다 맞춰준다고 합니다. 두 사람 모두 낚시를 좋아해서 의성 저수지에서 낚시를 하다가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2022년 베이징 동계 올림픽 이후로 생각한다고 합니다.

 

김영미 김경애 자매는 활발하고 밝은 성격으로 중학교, 고등학교 때부터 따르는 후배가 많았다고 합니다. 특히 김영미는 책임감이 강하고 믿음직스러운 선수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수상 내역은 제100회 전국동계체육대회 컬링 여자 일반부 은메달, 제23회 코카콜라 체육대상 우수단체상, 제23회 평창 동계올림픽 컬링 여자 은메달, 2018 메리디안 캐나다 오픈 그랜드슬램 오브 컬링 여자 동메달, 2017 아시안 태평양 컬링 선수권대회 여자부 우승, 제8회 삿포르 동계 아시안게임 컬링 여자 은메달, 2016 아시아 태평양 컬링 선수권대회 여자부 우승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예능 프로그램,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컬링 김영미의 결혼 인스타 남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컬링 김선영 집안 결혼

컬링 김선영 집안 결혼? 컬링 김선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컬링 경기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캐나다, 영국, 러시아 등과 경기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컬링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