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고수 프로필 나이 아내 아들 딸

1오늘의 정보1 2022. 2. 8. 23:57

고수 프로필 나이 아내 아들 딸

배우 고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가족, 아내, 자녀에 대해 이야기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차기작 작품은 2020년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이후 휴식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고수의 아내 아들 딸 자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잘생긴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고수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고수, 국적 한국, 1978년 10월 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충청남도 논산시 강경읍 남교리이며 키 177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부인 김혜연, 자녀 첫째 아들, 둘째 딸, 셋째 아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강경 중학교, 논산대건 고등학교,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 예술대학 영화학, 상명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원 영화학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8년 가수 포지션 뮤직비디오 '편지'라고 하네요. 그밖에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군대 정보는 사회복무요원이라고 합니다.

 

고수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대한민국 최고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배우입니다. 한국 최고 미남은 정우성, 장동건, 원빈, 고수 이렇게 거론이 많이 된다고 하네요. 과거 부모님 반대에도 배우의 꿈을 이루기 위해 서울로 갔고 서울에서 가수 노이즈 멤버 '홍종구'를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뮤직비디오, 광고 활동을 하면서 얼굴을 알렸으며 2000년 드라마 '엄마야 누나야'에서 장경빈 역을 맡아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2001년에는 드라마 '피아노'에서 한재수 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줬고 2005년 드라마 '그린로즈'에서 이정현, 장중원 역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수상 내역은 제34회 황금 촬영상 남우주연상, 제42회 대종상 영화제 신인남우상, SBS 연기대상 드라마스페셜 부문 연기상 등이 있습니다.

 

고수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혼혈 같은 이국적인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졸업사진 얼굴도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대단한 자기 관리로 지금도 대단한 동안 외모,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조각같이 잘생긴 얼굴 때문에 '고비드'라는 별명이 있으며 친형도 잘생긴 외모를 가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고수는 2017년 한 라디오에 나와 자신의 외모에 대해 말을 했다고 하네요. 외모는 별로 생각하지 않은 것 같다며 평범한 것 같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고 했습니다. 자신이 정말 잘생겼다고 생각하는 배우는 배우 정우성, 이병헌이라고 했네요.

 

고수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2년 지금의 아내 김혜연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아내 김혜연과 나이차이 11살 차이이며 아내 직업 결혼 발표 당시 선화예고 얼짱 출신 조소과 전공이라고 했습니다. 아내 김혜연과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지인의 소개로 만났고 5년 열애를 했다고 하네요. 결혼 기사가 났을 때 아내 김혜연의 과거 사진이 공개되었으며 아내 김혜연은 연예인 뺨치는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했다고 합니다. 고수가 가족에 대해 말하기를 가족 모두 조용한 성격으로 저희 집에 있는 가족들이 큰 소리르 안 좋아해서 더더욱 조용해진 것 같다고 했습니다.

 

고수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썸, 백야행 하얀 어둠 속을 걷다, 고지전, 초능력자, 반창꼬, 집으로 가는 길, 덕혜옹주, 루시드 드림, 남한산성, 하얀 악마 금요일 밤 택시 드라이버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점프, 광끼, 논스톱 시리즈, 뉴 논스톱, 눈으로 말해요, 가문의 영광, 순수의 시대, 요조숙녀, 남자가 사랑할 때,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황금 제국, 옥중화, 흉부외과 심장을 훔친 의사들, 조선 혼담 공작소 꽃파당, 머니게임, 미씽 그들이 있었다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고수의 아내 아들 딸 자녀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