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트시그널 박지현 프로필 인스타그램 몸매 집안

하트시그널 박지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유튜버 송지아, 프리지아가 명품 가품 착용 논란으로 활동 중단을 하면서 같은 소속사인 박지현도 주목을 받는다고 합니다. 박지현은 하트시그널 출연 후 유튜버 활동을 하면서 유튜브 채널에서 일상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하트시그널 박지현의 프로필 정보, 인스타그램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사진이 궁금해져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미스코리아 시절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먼저 박지현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박지현, 국적 한국, 1996년 2월 23일생으로 나이 26살이네요. 고향 경남 진주이며 키 170cm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가 있습니다. 집안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학력 사항은 브렌트 국제학교 마닐라 캠퍼스, 와세다대학이며 몸무게, 혈액형 정보도 미공개입니다. 소속사 효원 C&C로 경력 사항은 2018 미스 경남 탤런트상이 있습니다.

 

박지현 직업 유튜버, 온라인콘텐츠창작자로 2020년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3'에 출연하여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그 당시 아름다운 비주얼과 청순한 매력으로 남자 출연자들에게 몰표를 받았고 시청자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2021년 2월에는 예능 프로그램 '프렌즈'에 나와 자신의 일상 공개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버 채널 'day지현'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2년 1월 25일 기준 구독자 수 18.4만 명이며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룩북, 뷰티 메이크업, 먹방, 요리, 맛집 등이라고 합니다.

 

박지현은 2018 미스코리아 경남 선발대회에 출전하여 탤런상을 수상했습니다. 과거 출전 당시 얼굴을 봐도 지금과 이목구비가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항상 청순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아름다운 비주얼로 광고 모델 활동도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하트시그널에서는 남성 출연자 '김강열'과 최종 커플이 되었지만 이후 연인 관계가 되지 않았고 좋은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낸다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키가 컸으면 좋겠고 비율을 많이 본다고 합니다. 또 눈매가 선한 사람, 쌍꺼풀이 없는 사람, 집을 좋아하는 집돌이, 자기 주관이나 주장이 너무 세거나 그러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박지현의 연애 스타일은 진짜 좋아하는 사람과 같이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고 남자친구랑만 노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하트시그널 출연 당시 일본 아세다대학교 4학년에 재학 중이었다고 합니다. 일본에 있을 때는 자신이 외국인이라서 그 경계선 안에서 외로웠고 동아리에 들어가도 다들 친절히 반겨주지만 깊숙하게는 들어가진 못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일본 주택가를 혼자 걸어 다니곤 했다고 합니다. 일본을 가게 된 계기는 고등학교 졸업 후 패션디자인 공부를 하고 싶었으나 부모님 반대로 한국 대학을 준비했다고 하네요. 그러다 기분전환으로 일본 배낭여행을 갔는데 자신 취향과 맞았다고 합니다. 이후 대학까지 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박지현의 몸매 관리 비결은 2018년부터 필라테스를 했고 지금은 PT와 필라테스를 같이 한다고 합니다. 식단 조절은 살은 안찌지만 건강하고 맛있는 재료로 요리를 해서 먹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하트 시그널 출연 당시 의전원에 가고 싶다고 했는데 2021년 3월 당시에도 공부를 열심히 한다고 했습니다. 할 수 있는 데까지 해보고 싶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드라마, 영화,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하트시그널 박지현의 인스타그램 과거얼굴 집안 의사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송지아 쌩얼 성형

유튜버 송지아 쌩얼 성형? 유튜버 송지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했습니다. 화려한 비주얼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화제가 되었네요. 자신이 제일 어리고 예쁘

dkqenfwkqk.tistory.com

 

강예원 나이 과거얼굴

배우 강예원 나이 과거얼굴 집안? 배우 강예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유튜버 프리지아 '송지아'와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전지적 참견 시점 등에 나온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는 송지아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