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수경 프로필 나이 남편 최윤수 집안

아나운서 황수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결혼 생활을 알려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2021년 10월에는 예능 '복면가왕'에 '아모르파티'라는 가명으로 나와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그래서 오늘은 아나운서 황수경의 남편 최윤수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화보 사진과 사랑스러운 아들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아나운서 황수경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황수경, 국적 한국, 1971년 2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서울잠원 초등학교, 서문여자 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불어불문학과, 성균관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최연수, 자녀 아들 최원준, 딸 최지안이 있습니다. 데뷔 시기는 1993년 KBS 19기 공채 아나운서이며 경력 사항은 KBS 19기 공채 아나운서, 중앙선거관리위원회 매니페스토 캐스터, 법무부 공증 홍보대사 겸 명예공증인, 세계물포럼 홍보대사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밖에 종교 천주교이며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황수경 직업 KBS 아나운서로 2015년 퇴사를 하여 지금은 프리랜서 아나운서라고 합니다. 아나운서가 된 계기는 과거 고등학교 때 신은경 아나운서의 모습을 보고 반해 아나운서의 꿈을 키웠다고 하네요. 열심히 아나운서 시험을 준비했고 대학교 4학년 시절에 KBS 19기 공채 아나운서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열림 음악회, VJ특공대, 스펀지 등 프로그램에서 깔끔한 진행 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수상 내역은 2010년 KBS 연예대상 쇼오락 MC부문 여자 최우수상, 2006년 제7회 대한민국영상대전 포토제닉상 아나운서 부문, 2002년 제29회 한국방송대상 아나운서상 등이 있습니다.

 

황수경 아나운서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1993년 3월 지금의 남편 최윤수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최윤수와 나이차이 4살 차이이며 남편 직업은 검사 출신, 학력 서울대학교 법학과라고 하네요. 남편 최윤수와 결혼한 이유는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이라 생각했다고 합니다. 이혼, 불화, 파경설이 있었지만 루머이며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남편 최윤수 경력 사항은 부산고등검찰청 차장검사, 서울중앙지방검찰청 3차장검사, 대검찰청 검찰연구관, 전주지방검찰청 차장검사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황수경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 계정은 없는 것 같네요.

 

황수경은 음악 프로그램 '열린음악회'를 17년 동안 MC를 맡았다고 합니다. 열린 음악회를 진행하는 동안 대본을 모두 외워서 진행을 했고 단 한 번도 대본을 본 적이 없다고 하네요. 퇴사 후 '열림음악회'를 진행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가슴이 아려 열린음악회를 아직 편하게 보지 못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프리 선언을 한 이유는 얻게 된 것도 많지만 한계에 다다랐고 발전 없는 자신의 모습에 새로운 시도와 도전을 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아나운서 황수경의 남편 최윤수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장희정 과거얼굴 여동생

배우 장희정 과거얼굴 여동생? 배우 장희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새로운 가족으로 남편 안창환과 함께 합류한다고 하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