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주아 프로필 나이 남편 사라웃 라차나쿤

배우 신주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금쪽 상담소'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신주아의 고민은 경력단절에 대한 고민을 말했다고 하는데요. 자신을 아직 일을 할 수 있는데 존재감이 사라진 느낌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신주아의 남편 사라웃 라차나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남편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신주아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김지혜, 국적 한국, 1984년 3월 2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충청남도 예산군이며 키 168cm, 몸무게 47kg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사라웃 라차나쿤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알앤비 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04년 드라마 '작은 아씨들'이라고 하네요. 남편 사라웃 라차나쿤은 소속 JBP 대표로 경력 사항은 태국 JBP 대표가 있습니다.

 

신주아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영화 '몽정기 2'에서 고등학생 백세미 역을 맡으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몽정기 출연 후 섹시한 이미지가 생겨 힘들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드라마 '오로라 공주'에서 악역 박주리 캐릭터를 맡으면서 이미지 변신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에도 임성한 작가 작품 '결혼 작사 이혼 작곡'에 특별출연을 하면서 꾸준히 연기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차기작 작품은 드라마 '킬힐'로 고은나라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 쇼핑 호스트 캐릭터를 맡았으며 배우 김하늘, 이혜영, 김성령, 오재웅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신주아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4년 7월 12일 지금의 남편 사라웃 라차나쿤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라차나쿤과 나이차이 2살 차이이며 남편 직업은 중국계 태국인 기업가라고 합니다. 태국 재벌 2세로 신주아가 살고 있는 태국 빌리지 가격은 매매가 약 49억이라고 하네요. 지금은 한국에 살고 있다고 합니다.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불임, 딩크는 아니며 조금 더 신혼 생활을 즐기고 싶었던 것뿐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에브리데이 신주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년 1월 21일 기준 구독자 수 2.34만 명이며 콘텐츠는 뷰티, 일상 브이로그, 태국 맛집, 요리 등이라고 합니다.

 

신주아가 남편 라차나쿤과 만나게 된 계기는 라차나쿤은 신주아 초등학교 친구 남편 지인으로 친구 가족과 방콕 여행르 갔다가 자연스럽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남편 라차나쿤이 2주에 한 번씩 한국에 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청순한 얼굴과 완벽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8년째 몸무게 44kg으로 체중 변화가 없다고 하네요. 엄마가 살이 안 찌는 체질이라 자신도 살이 잘 안 찐다고 합니다. 데뷔 초반이 가장 통통했던 시절로 그 당시 47kg였고 지금은 살이 빠져서 평균 44kg을 유지한다고 하네요. 평소 운동은 좋아하지 않아서 스트레칭만 한다고 합니다.

 

신주아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몽정기 2, 여고수의 은밀한 매력, 녀녀녀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작은 아씨들,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사랑한다 웬수다, 사랑도 리필이 되나요, 얼마나 좋길래, 불량 커플, 해피엔드 101가지 부부 이야기, 내 인생의 단비, 히어로, 오로라 공주, 맨투맨, 브라보 마이 라이프, 결혼 작사 이혼 작곡 등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연극,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신주아의 남편 사라웃 라차나쿤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슈 근황과 남편 이혼

SES 슈 근황과 이혼 남편? SES 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SNS에 자필 사과문을 올리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상습 도박 논란 이후 4년 만에 사과를 하여 더욱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전재

dkqenfwkqk.tistory.com

 

안창환 과거얼굴 부인

배우 안창환 과거얼굴 부인? 배우 안창환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내 장희정, 아들과 함께 나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