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교환 프로필 여친 이옥섭 가족 근황 키

배우 구교환이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나온다고 합니다. 구교환이 주목을 받으면서 여자친구 이옥섭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영화감독 이옥섭과 배우 구교환은 오랜 연인 사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구교환 여친 이옥섭의 프로필 다양한 정보와 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구교환 이옥섭의 멋진 화보 사진과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먼저 구교환 여친 영화감독 이옥섭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이옥섭, 국적 한국, 1987년 5월 29일생으로 만으로 3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한국영화아카데미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이준섭이 있습니다. 동생 이준섭도 영화감독 겸 영화배우라고 하는데요. 단편 영화 갓건담, 신김치 등을 연출했으며 영화 '갓건담'에서 아버지 역을 한 사람이 실제 이옥섭 아버지라고 합니다. 그밖에 키, 혈액형,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구교환 여친 이옥섭 직업 영화감독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습니다. 먼저 단편영화를 연출하면서 인지도를 쌓았고 배우 '구교환'과 공동으로 연출한 영화도 많다고 하네요. 배우 '구교환'과 연인 사이로 공동으로 창작을 할 때는 '2x9HD'라는 이름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숫자 9구는 구교환, 숫자2는 이옥섭을 뜻한다고 하네요. 첫 장편 영화는 2019년 영화 '메기'라고 하는데요. '메기'라는 영화로 제7회 들꽃영화상 극영화 감독상, 제23회 판타지아국제영화제 데뷔작품 특별언급, 제14회 오사카 아시안 영화제 대상, 제44회 서울독립영화제 관객상,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 시민평론가상, KB독립영화상, CGV아트하우스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이옥섭 구교환 커플은 2013년 처음 만나 연인 사이가 되었습니다. 영화 연애다큐, 4학년 보경이, 걸스온탑, 세마리, 오늘영화, 방과후 티타임 리턴즈, 메기 등에 배우 구교환이 출연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서로에게 영감을 주는 소울메이트이며 항상 응원하는 사이라고 합니다. 구교환은 이옥섭 영화에 출연하는 것 자체가 자신에게는 기쁨이라고 했고 이옥섭 감독의 재능이 탐나고 질투 난다고 하네요. 구교환은 이옥섭을 놀릴 때 천재라는 말을 쓴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구교환X이옥섭'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년 12월 15일 기준 구독자 수 12만 명이며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영화 관련이라고 하네요.

 

 

구교환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이옥섭 방송영상 보러가기

배우 구교환도 단편 영화를 연출했다고 합니다. 최근 영화 '모가디슈'에서 태준기 역을 맡으면서 인터뷰를 했는데요. 인터뷰에서 구교환은 류승완 감독이 닮고 싶다고 했습니다. 자신에게는 선배님이시자 감독님이라고 하네요. 항상 좋은 영화를 만들고 싶어 꾸준히 노력한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광고회사 사람들의 이야기를 써봤는데 오피스물인데 오피스물 아닌 것 같은 장르라고 하네요. 차기작 작품은 티빙 드라마 '괴이'에서 정기훈 역이라고 합니다. 배우 신현빈, 김지영, 박호산, 곽동연, 남다름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구교환 여친 이옥섭이 연출한 영화를 살펴봤습니다. 영화 엄마를 찾아주세요, 라즈 온 에어, 숲속에서, 4학년 보경이, 플라우 투더 스카이, 연애다큐, 걸스온탑, 세마리, 로미오 눈을 가진 죄, 메기, 펫숏 브이로그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참여를 한 영화는 우리가 만든 영화, 알레르기, 남매, 왜 독립영화 감독들은 DVD를 주지 않는가, 방과후 티타임 리턴즈, 마감일 등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배우 구교환 여자친구 이옥섭의 집안 프로필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조현철 프로필 가족 인스타 키 작품활동

조현철 프로필 가족 인스타 작품활동 배우 조현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D.P'에서 군인 일병 조석봉 역을 맡았습니다. 군대 병사 역을 너무 잘 소화하였고 대단한 연기력으로

dkqenfwkqk.tistory.com

 

정해인 과거 변천사

정해인이 새롭게 시작 하는 예능 '걸어보고서' 에 다큐PD 로 변신을 하였다는 소식입니다. 첫 방송으로 뉴욕 여행기를 떠난다고 하는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배우 정해인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